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59번째

by 히티틀러 2022. 1. 3.
728x90
반응형

1월 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2022년 첫 메인이 정말 빨리 찾아왔네요.
지난 메인이 2021년의 마지막 날이었으니까 지난 메인 이후 2-3일 만에 바로 메인에 올라왔어요.


원글 : KFC 치킨 신메뉴 쏘랑이치킨 블랙라벨치킨 후기

 

KFC 치킨 신메뉴 쏘랑이치킨 블랙라벨치킨 후기

12월 28일, KFC에서 치킨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KFC 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업계에서 올해의 마지막 신메뉴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에 나온 메뉴는 쏘랑이 치킨과 쏘랑이 블랙라

hititler.tistory.com

 


 

 

1월 3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지난 주 KFC에서 출시한 신메뉴 치킨인 쏘랑이 치킨이에요.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이해서 갓쏘이 치킨 + 호랑이를 네이밍해서 출시한 치킨 메뉴라고 해요.
포스팅은 12월 29일에 했는데 그 때 당시에도 다른 분의 포스팅이 메인에 올라왔던 걸로 기억해요.
해가 넘어가는데 포스팅이 밀려서 좀 찜찜하긴 했지만, 일정이 빠듯해서 어쩔 수 없으니 급하게 포스팅을 했어요.
메인은 전혀 기대도 못했는데, 거의 1주일이 지나고 나서야 메인에 올랐네요.
점심 무렵에 PC메인에도 올라왔다는데, 오늘도 외부 일정이 있다보니 PC로는 채 확인을 못하고 모바일 메인만 확인을 했네요.
2022년 1월 1~2일은 주말이니까 평일이 되자마자 바로 메인에 오른 셈인데, 방문자가 많이 방문한 것은 아니지만 기쁘네요.
밀린 글도 빨리 차근차근 써서 포스팅해야겠어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