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75번째

by 히티틀러 2022. 6. 8.
728x90
반응형

6월 8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의 첫 번째 메인이고, 지난 메인 이후 약 보름만의 메인이에요.


원글 : KFC 신메뉴 떡볶킨치킨 후기

 

KFC 신메뉴 떡볶킨치킨 후기

5월 17일, KFC 에서 신메뉴 치킨이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메뉴는 떡볶킨 치킨이에요. 일반 치킨인 떡볶킨 치킨과 떡볶킨 블랙라벨, 이렇게 2가지가 같이 출시되었어요. 떡볶킨

hititler.tistory.com


 

 

6월 8일, 다음 PC메인


이번에 다음 메인에 노출된 글은 KFC의 신메뉴인 떡볶킨 치킨 포스팅이에요.
신상 메뉴이긴 하지만, 지난 5월 17일에 출시한 메뉴라 아주 신상 메뉴는 아니예요.
그 당시에 여러 브랜드에서 신메뉴가 우루루 출시되면서 출시 직후에 먹지를 못했어요.
저는 일단 햄버거가 우선이거든요.
먹고 나서도 다른 글을 포스팅하다보니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렸는데, 메인에 갈 거라고는 생각을 전혀 못했어요.
이미 다른 분들의 글이 메인에도 여러 번 올라온 상태라서요.

 

6월 8일, 다음 모바일 메인


우연히 다음 모바일 메인을 보다가 제 글이 올라온 걸 보고 메인에 올라왔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PC와 모바일 메인 둘 다 노출되었는데, 둘 다 포스팅이 2개씩 노출되었어요.
그렇게 맛있게 찍은 사진이 아닌데도요.
덕분에 오늘 방문자가 1만 명이 넘었어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