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73번째

by 히티틀러 2022. 5. 16.
728x90
반응형

5월 16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달의 2번째 메인이자 지난 메인 이후 약 1주일 만이에요.


원글 : 롯데리아 신메뉴 롯리빙수 후기

 

롯데리아 신메뉴 롯리빙수 후기

5월 11일, 드디어 롯데리아에서 빙수가 출시되었어요. 2010년대 초중반까지만 해도 각종 버거 프랜차이즈에서 여름이 되면 시즌 메뉴로 빙수를 출시했어요. 그러나 대만식 눈꽃 빙

hititler.tistory.com


 

5월 16일, PC메인



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롯데리아에서 새로 출시된 빙수인 롯리빙수예요.
롯데리아는 매년 여름이면 시즌 한정 메뉴로 빙수를 출시하고 있어요.
출시 자체는 지난 주였으나 제가 사는 곳에서 롯데리아가 좀 멀어서 퇴근 후에 가기 부담스럽다보니 며칠이 지난 후에야 먹었어요.

PC와 모바일, 둘 다 메인에 올랐지만, 모바일 메인 화면은 캡쳐하지 못했어요.

요즘 신메뉴가 많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

시간이 좀 빠듯하긴 하지만, 일주일에 몇 번씩 신메뉴를 맛보는 재미가 있는 요즘이에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