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71번째

by 히티틀러 2022. 4. 26.
728x90
반응형

4월 26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지난 메인 이후 딱 1달만이고, 4월의 첫 메인이에요.


원글 : 맥도날드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후기

 

맥도날드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후기

4월 21일,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맥모닝이에요.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과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이렇게 2가지 메뉴가 출시되었

hititler.tistory.com


 

4월 26일, 다음 PC메인


이번 메인은 지난주 목요일인 4월 21일 출시된 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인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이에요.
원래 저는 출시되면 바로 당일날 먹고 포스팅을 했지만, 현재는 다른 일이 생기면서 그럴 수가 없게 되었어요.
맥모닝이니 일찍 일어나서 새벽에 먹고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굳게 다짐을 했지만 늦잠을 자버리는 통에 주말이 되어서야 간신히 맛을 보았네요.
요즘은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 관리도 제대로 못하다보니 포스팅을 빠지지 않고 하는 것에만 신경쓰고 , 메인까지는 전혀 신경을 못 쓰고 있었어요.
그래도 신메뉴 포스팅을 빼먹고 싶지 않아서 늦더라도 포스팅을 올렸는데, 다행이 메인에 올랐네요.

 

4월 26일, 다음 모바일 메인



PC메인과 모바일 메인 둘 다 노출이 되었는데, PC 쪽의 유입이 좀더 많은 거 같아요.
모바일 메인에 올라온 걸 먼저 보긴했지만, 실질적으로는 PC쪽이 꾸준하게 노출이 되더라구요.
덕분에 방문자도 하루 평균 방문자의 2배 정도 되었어요.

이번 달에도 간당간당하게 다음 메인 기록을 남겼네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