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69번째

by 히티틀러 2022. 3. 18.
728x90
반응형

3월 18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 3번째 메인이고, 지난 메인 이후 약 1주일 만이에요.
자주 메인에 올라오는 건 아니지만, 올해 들어서 대략 1-2주에 한번 꼴로 메인에 가는 거 같아요.


원글 : 롯데주류 클라우드 칠성사이다맥주 후기

 

롯데주류 클라우드 칠성사이드맥주 후기

요즘 식음료 트렌드 중 하나는 콜라보예요. 예전에는 그래도 같은 먹거리 중에서 콜라보가 많았지만, 요새는 이런 거까지 콜라보를 해? 싶은 그런 신박한 것들이 더 많아지지만

hititler.tistory.com


3월 18일, 다음 PC메인


이번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롯데주류의 신상 맥주인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입니다.
제 포스팅 중 메인에 올라오는 글은 95% 이상이 패스트푸드 글이에요.
블로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저는 여행 블로거로 시작을 했는데, 외부에는 햄버거 블로거로 알려져있어어요.
다른 주제의 포스팅도 하긴 하지만, 메인에 올라가는 일은 1년에 1-2번 있을까 말까 해요.
솔직히 며칠 전 썼던 수제버거집이 메인에 가기를 살짝 기대했고, 맥주 글은 아무런 기대감 없이 슬쩍 지나가는 글로 포스팅했어요.
그런데 전혀 예상치 못하고 롯데주류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글이 메인에 갔네요.

 

 

3월 18일, 다음 모바일 메인


그런데 메인에 가고 난 다음에 알게 된 사실이 하나 있어요.


오타가 났다!




최근 일이 많아서 꾸준히 포스팅을 하는 게 쉽지 않아요.
그나마 1일 1포스팅에서 주말은 쉬고 주 5회 포스팅인데도 늘 허덕허덕해요.
'정 안 되면 주말에 메꾸면 되겠지' 생각하고 평일에 글을 안 쓰고 그냥 잤더니 1~2월에 몇 번이나 포스팅을 빼먹은 적이 있어요.
3월부터는 반성하고, 조금 늦게 포스팅을 하더라도 정해진 날짜에 올리려고 노력 중이에요.
이 포스팅도 글을 써야한다는 생각에 피곤한 상태에서 졸면서 썼더니 제목에 오타가 났는데 모르고 있었어요.
이미 메인에 간 상태라 수정할 수도 없네요.
내용에서 오타가 종종 발생하는 거야 할 수 없지맘, 다음에는 꼭 한 번 더 확인하고 포스팅을 올려야겠어요.
반성합니다.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