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70번째

by 히티틀러 2022. 3. 23.
728x90
반응형

3월 2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 4번째 메인이고, 지난 메인 이후 5일 만이에요.


원글 :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스태커3 후기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스태커3 후기

3월 21일,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피넛버터 스태커2, 피넛버터 스태커3, 피넛버터 스태커4, 피넛버터 치킨&비프에 피넛버터 프라이까지, 무려 버

hititler.tistory.com


 

3월 23일, 다음 PC메인


이번에 메인에 간 글은 버거킹에서 새로 출시한 신메뉴 버거 중 하나인 '피넛버터 스태커3' 이에요.
버거킹에서는 이번 주 월요일에 한꺼번에 버거 4개와 사이드 1개가 출시되었어요.
가장 중심이 된 버거는 피넛버터 스태커2와 피넛버터 비프&치킨, 이렇게 2종류예요.
나머지 메뉴는 신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조차 발행되지 않았어요.
신메뉴 관련 포스팅은 다른 블로거들이 한 글들이 이미 몇 개 올라와있었기 때문에 전혀 메인을 기대하지 않았어요.
저는 그냥 메뉴가 거기 있기 때문에 먹으니까요.
그런데 상대적으로 스태커 3, 스태커 4는 무주공산이어서 그런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데, 메인에 갔습니다.

 

 

 

3월 23일, 다음 모바일 메인


제가 봤을 때는 PC메인이 위주였는데, 혹시나 싶어서 한 번 모바일도 확인해봤는데 메인에 올라와있더라구요.
최근 생활이 바빠서 답글도 거의 못 달고, 답방은 더더욱 못 가고, 블로그에 예전처럼 신경을 많이 못 쓰고 있어요.
방문자도 줄어들었구요.
오늘 메인에 간 덕분에 방문자가 평소의 2배 정도 되었네요.
아직 못 먹은 나머지 메뉴 포스팅도 빨리 해야겠어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