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으로 세계여행/아시아 음식점

명동 맛집 - 대만식 빙수 전문점, 호미빙 명동점

by 히티틀러 2015. 4. 29.
728x90
반응형

호미빙 명동점을 다녀왔어요.

호미빙은 국내 브랜드이지만, 대만에서 기술도 전수받고, 빙삭기도 가져와서 대만식 빙수를 그대로 만든다고 해요.

유명 연예인이 운영한다고 해서 더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호미빙은 서울에 5개의 지점이 있는데, 저는 명동점을 갔어요.

호미빙 명동점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곳이 밀집해있는 명동 8가길에 위치해있는데, 4호선 명동역 6번 혹은 8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이내의 거리로 가까워요.

1층은 다른 가게이지만, 2층부터 4층까지 총 3개 층을 전부 사용하고 있어요.



계산대 앞에는 호미빙의 대표적인 빙수들을 모형으로 전시해놓았어요.

딸기빙수는 계절메뉴예요.



빙수 뿐만 아니라 밀크티도 판매하고 있어요.

주문하지 않아서 사이즈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은 공차와 비슷한 수준이예요.



제가 주문한 건 대만에서 가장 유명한 망고빙수.

호미빙에서는 '군계일학'이라고 하는데, 가격은 10,000원이예요.

곱게 갈린 망고 얼음에 생망고, 우유푸딩, 젤리가 들어가 있어요.

계산대 입구에 있던 모형과 거의 비슷했어요.


직접 먹어보니 호미빙 망고빙수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

얼음은 대패처럼 곱게 갈려서 입에 들어가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려요.

우유가 들어가있지 않아서 먹고 나서도 뒷맛이 산뜻하고요.

시간이 지나서 얼음이 살짝 녹으면 망고주스 같은 맛이 나는데, 정말 망고가 들어갔다는 느낌이 제대로 들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 대비 양이 적었어요.

다른 빙수 전문점에서 빙수 하나를 시키면 혼자 먹기 힘들어서 2-3명 정도가 나눠먹는게 보통이잖아요.

그런데 여기서는 최대 2명까지인 듯하고, 1인 1빙도 가능할 거 같아요.

빙수에 비싼 생망고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있으니 조금 비싼 건 어쩔 수 없다 싶기도 하지만요.

요 며칠 날이 갑자기 더워졌는데, 올 여름에는 호미빙을 종종 찾지 않을까 싶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