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스파이시 롱치킨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5. 10. 24.
728x90
반응형



와퍼나 먹을 생각에 버거킹에 갔는데, 마침 스파이시 롱치킨버거가 행사 중이더라고요.

10월 19일부터 물량소진시까지 스파이스 롱치킨버거 단품을 3,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스파이시 롱치킨버거


스파이시 롱치킨버거 단품에 콜라와 현재 행사 중인 너겟킹 10조각을 추가했어요.

스파이시 롱치킨버거는 원래 단품이 4,400원, 세트가 6,600원이예요.

가격 비싼 버거킹에서는 저렴한 축에 속하는데, 와퍼 주니어세트와 비슷한 가격대예요.

칼로리는 단품 660kcal, 세트는 1095kcal 이예요.

단품 행사를 하더라도 콜라와 프렌치프라이를 추가하면 어차피 6,300원이라, 원래 세트가격과 100원 밖에 차이가 안 나요.

세트메뉴로 즐길거라면 굳이 스파이시 롱치킨버거를 먹을 필요는 없어요.



스파이시 롱치킨버거는 길쭉한 번에 스파이시 치킨패티, 양상추가 들어있고, 마요네즈가 들어있어요.

속재료가 적어서 그런지 유난히 번이 두툼하게 느껴졌어요.

'오리지널 롱치킨버거'와는 다르게 '스파이시'라는 말이 붙인것은 패티에 매콤한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그런 듯한데, 그래서 그런지 패티가 약간 붉은 빛이 돌아요.

패티 자체만 먹으면 약간의 매콤한 맛이 있긴 하지만 마요네즈가 들어가다보니 전반적으로는 그렇게 스파이시하게 느껴지지 않아요.

재료 자체가 단순하다보니 맛도 예상되는, 단편적인 그 맛이에요.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어차피 칼로리도 비슷한데 스파이시 롱치킨버거를 먹느니 다른 와퍼 종류를 먹을 거 같아요.



너겟킹 10조각


앞에서 언급했다시피 너겟킹도 현재 10개에 1,500원으로 행사중이예요.

허니 머스터디 소스를 찍어먹는데, 맛은 더도 덜도 말고 치킨너겟 맛이예요.

요즘 버거킹에서 미끼상품으로 행사를 종종 하는데, 그럴 때 한 두번 사먹을만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