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칠리치즈치킨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5. 11. 19.
728x90
반응형

칠리치즈치킨버거는 버거킹 메뉴 중에서 그리 잘 알려진 메뉴는 아니에요.

저도 늘 버거킹 가면 와퍼를 먹었던 터라 이런 메뉴도 있었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칠리치즈치킨버거 콤보


칠리치즈치킨버거 가격은 단품 2,700원, 세트 4,700원이예요.

아예 저렴한 가격을 메리트로 내세우는 더블킹 세트 종류를 제외하면 버거킹 메뉴 중에서 저렴한 메뉴예요.

저는 시럽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서 칠리치즈치킨버거 콤보를 2,500원에 구입했어요.

칼로리는 단품 400kcal, 세트 835kcal 이예요.




반으로 컷팅하니 피틑 토하듯한 붉은 소스가 인상적이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버거 사이즈도 작았는데, 아마 더블킹 세트 종류와 같은 번을 쓰는 듯 해요.

구성은 번에 양상추, 토마토, 슬라이스치즈, 치킨패티, 마요네즈, 매콤한 붉은 소스로 되어 있어요.

치킨 패티가 통살이 아니라 분쇄육인데다가 매콤달콤한 맛이 도는 매운 소스의 조합이 그렇게 고급스러운 맛을 내는 것은 아니었어요.

양상추와 토마토의 아삭거림과 치킨패티의 닭고기 풍미, 부드러운 치즈의 맛이 더해지니 꽤 맛있었어요.

특히나 그 매콤한 소스는 딱 맛다시 같은 맛이라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이보다 훨씬 비싼 와퍼 종류에는 물론 못 미치지만, 나름 재료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가격 대비 충분히 괜찮았어요.

매콤한 버거가 생각날 때에는 칠리치즈치킨버거를 사먹고 싶어질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