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6 일상 생활기

세계 최초 숙취해소 아이스크림 '견뎌바' 후기

by 히티틀러 2016. 5. 26.
728x90
반응형


견뎌봐


우리나라에서 세계 최초로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는 기사를 봤어요.

이름하여 '견뎌봐'.

신세계 계열의 편의점인 '위드미 with me' 에서 판매하고, 가격은 개당 1,200원이에요.

80ml에 칼로리는 194kcal이에요.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다는 것은 아마 헛개나무열매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견뎌바는 자몽맛 아이스크림이라서 연분홍의 자몽색깔이 나요. 

어릴 때 좋아했던 알껌바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반으로 갈라보니 견뎌봐는 이중 구조로 되어있었어요.

바깥에 연분홍색이 나는 부분은 자몽맛 아이스크림이고, 속에 갈색이 도는 부분이 헛개나무열매 부분인 거 같아요.




자몽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이라기 보다는 빙과나 셔벗에 가까운 파르르한 식감이었고, 속의 헛개나무 열매는 폴라포처럼 얼음 입자가 좀 더 크고 거칠어요.  

맛은 그냥 자몽 셔벗이에요.

헛개나무 맛은 거의 안 나고, 좀 더 아삭거리는 식감을 더해줘요.

아이스크림 자체는 우유가 들어가지 않아서 깔끔한 게 요즘 같이 더울 때 먹기 딱 좋았어요.

자몽 맛도 너무 쌉싸름하지 않고요.

그런데 음주 후 먹은 게 아니라서 실제 숙취 해소 효과가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보통 이렇게 달고 차가운 것을 먹다 보면 어느 정도 술기운이 깨지는 않나요?

'세계 최초 숙취 해소 아이스크림' 이라는 호기심을 잔뜩 자극할만한 수식에 비해서 맛은 너무 평범했어요.

막상 먹고 나니 '술을 좀 마시고 난 뒤에 먹어보면 효과를 느낄 수 있으려나'  궁금증만 더해가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