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에서 트위스터를 응용한 '트위스터 마크니' 라는 신메뉴가 나왔어요.



트위스터 마크니 어메이징 세트


트위스터 마크니 가격은 단품 3,200원, 세트 3,900원, 어메이징 세트 4,700원이에요.

참고로 어메이징 세트는 일반 세트에 치킨 텐터 스트립 2pc 가 추가된 구성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기준 374kcal, 세트 616-804kcal, 어메이징 세트 782-970kcal 이에요.



트위스터 마크니는 또띠야에 치킨 텐더 스트립, 양상추, 토마토에 마크니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존의 트위스터에서 소스만 바꾼 셈이지요.



인델리 카레가 생각나!



치킨 마크니는 버터와 크림이 들어간 커리로, 인도 북부 지역의 대표적인 커리예요.

맛이 달고 부드러워서 인도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과 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는 메뉴예요.

예전에 인도 정통의 맛을 표방하던 인델리카레에도 치킨마크니 커리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해서 이것만 먹었거든요.

소스가 그 때랑 거의 흡사한게, 꽤 그럴싸한 인도커리의 향과 맛이 나더라고요.

마크니 소스가 적게 들어간 쪽은 아삭하고 상큼한, 기존의 트위스터 맛을 즐길 수 있으면서, 소스가 많은 부분은 왠지 인도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할 거 같은 이국적인 맛이 나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네요.

마음 같아서는 그 자리에서 트위스터 3개는 바로 먹어치울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 주문할 때는 소스를 많이 달라고 따로 주문할까봐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신고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