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산2018.09.26 07:30
 



2018 부산국제영화제가 8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4일 목요일부터 10월 13일 토요일까지 10일간 진행됩니다.

개막식과 폐막식 티켓예메는 지난 9월 20일에 이미 있었어요.

일반 상영작은 9월 27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오픈합니다.

티켓 예매는 부산국제영화제 인터넷 홈페이지 www.biff.kr 과 부산은행에서 동시 진행되며, 오후 6시부터는 모바일웹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막식과 폐막식이 2만원, 미드나잇 패션이 1만원, 3D와 4DX가 8천원입니다.

그 외 일반 상영작은 시간대 및 좌석에 상관없이 전부 6천원입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BIFF 예매권, 휴대폰 소액결제 및 현금으로 가능합니다.

만일 티켓을 취소하고 싶을 때에는 영화제 기간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지만, 영화제 시작 이후에는 1장당 취소료 1천원이 부과되며 당일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티켓 예약은 대학 수강신청과 비슷합니다.

여러 편은 예약하실 경우, 유명배우가 출연하거나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는 인기작품, 주말 상영작, GV(Guest Visit -  영화 상영 후 감독이나 배우들이 관객과의 만남을 가지는 것)부터 제3세계 영화, 평일 상영작 순으로 미리 예약 순서를 정해놓는 게 성공확률이 높아요.

인터넷 예매에 실패했더라도 영화제 기간 중 BIFF 매표소에서 상영 당일의 현장판매분 티켓이나 취소표를 구매가 가능해요.

사정상 관람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는 당일 티켓을 기부 혹은 양도하는 경우도 있어서 교환 부스에서 구할 수도 있어요.







티켓 예매일이 코 앞으로 다가왔는데, 아직 무슨 영화를 볼지 계획도 못 세웠네요.

그래도 올해는 제가 좋아하는 중앙아시아 영화가 다양하게 소개되어서 기뻐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는 비주류 쪽이라서 예매가 비교적 수월한 편이지만, 부산국제영화제 가시는 분들 모두 원하는 영화 예메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