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8 일상 생활기

2019년 무료 신년운세 - 신한생명 토정비결

by 히티틀러 2018. 12. 26.
728x90
반응형

올해가 정말 며칠 남지 않았어요.

1달 즈음 전에 2019년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어요.



참고 : 2019년 무료 토정비결 - 디지털 역술방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또 하나 찾았어요.



2019 무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엉뚱하게도 신한생명이었어요.

신한생명 홈페이지 http://www.shinhanlife.co.kr 에 접속해서 오른쪽 하단 두번째 네모칸에 있는 '생활서비스' 를 클릭합니다.



생활서비스에는 부동산, 재테크, 리빙/여행/레저, 건강/의료, 운세/사주 라는 다섯 가지의 하위 카테고리가 있어요.

그 중 맨 아래에 있는 운세/사주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운세/사주 카테고리는 또 다시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이렇게 다섯 가지의 하위 카테고리가 있어요.

이 중 2019 신년 운제는 정통운세의 '2019 신토정비결'을 클릭합니다.



아래에 성별과 생년월일, 출생시를 선택하고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1년 총운세와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잘 될 운이라 주변사람들을 잘 관리하고 노력하라는 내용이었어요.
지난 번에 봤던 운세랑 자잘한 내용은 좀 다른 부분이 있겠지만, 큰 줄기는 비슷하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