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6 일상 생활기

동대문/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 로코커리

by 히티틀러 2016. 1. 12.
728x90
반응형



CJ 푸드월드 지하에는 CJ 계열의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지난 번에는 비비고를 갔는데, 이번에는 로코 커리 Loco Curry 라는 카레 전문점을 들렸어요.



실내는 전반적으로 노란빛이 돌면서 깔끔했어요.





로코커리 메뉴.

가격은 8-9천원~만원대 초반 사이예요.

카레 전문점이라고 해서 커리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돈까스나 함박스테이크도 있었어요.

커리도 여러 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있고, 그 중에서도 브라운커리는 맵기 조절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양이 적은 어린 아이들을 위해서 어린이 카레도 있는데, 실제 유치원생 즈음으로 보는 어린아이가 와서 냠냠 잘 먹더라고요.

왠지 어린이 세트는 알록달록하고 여러 음식이 많아서 참 맛있어보여요. 

어릴 때 그런 걸 별로 못 먹어봐서 그런가봐요.



밑반찬으로는 핑크빛 도는 피클이 나와요.

맛은 딱 치킨집 무맛이예요.



옐로우 고로케 커리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저는 옐로우 커리를 시켰어요.

맛은 흔히 먹는 카레 맛과 비슷하지만, 그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요.

일전에 신촌에 위치한 인도음식점 '아마 Amma'에서 먹어본 램 라바비 커리와 조금 비슷한 거 같기도 했어요.

커리에는 감자와 브로콜리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요.

브로콜리가 조금 덜 익어서 살짝 설겅해서 조금 더 익혔으면 싶었지만 나름 아삭거리는 식감이 좋았어요.

커리 자체의 맛은 무난했지만, 고로케는 조금 아쉬웠어요.

토핑으로 고로케가 나올 때에는 파삭한 튀김옷과 약간은 퍽퍽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자속을 생각했는데, 제 예상보다 너무 부드러웠거든요.

거의 매쉬드포테이토 수준이었어요.

결국 고로케를 잘 으깨서 커리랑 같이 비벼먹었어요.








처음 음식이 나왔을 때는 양이 좀 적은 듯 했지만, 먹다보니 그렇게 적지는 않아요.

맛도 그럭저럭 무난한 편이고요.

하지만 다음에 커리를 먹으러 간다면 굳이 로코커리를 찾아갈 거 같지는 않아요.

평소에 다니던 코코이찌방야가 훨씬 제 취향에 맞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룰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