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19

맥도날드 기간한정 신메뉴 '평창 한우 시그니처버거' 후기 맥도날드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라서 매년 올림픽 철이 되면 신메뉴를 출시하거나 굿즈를 판매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많이 해요.올해는 평창에서 동계 올림픽을 개최하다보니 유난히 그런 이벤트도를 많이 하는 거 같아요.행운버거 판매도 거의 마무리되는 거 같고, 이제 슬슬 신메뉴가 나오지 않으려나 하고 있는데, 어제 1월 30일 맥도날드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이름하여 '평창 한우 시그니처버거',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념으로 출시한 메뉴예요.그런데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출시 당일인 1월 30일, 단 하루만 10,000개를 한정판매한다는 점이었어요.딱 봐도 '미리 가서 대기하고 있다가 출시 즉시 사먹지 않으면 구경도 못하겠다' 라는 감이 왔어요.오전 11시부터 판매 시작한다고 하기에 20분.. 2018. 1. 31.
버거킹 킹모닝 신메뉴 '햄 크루아상' 후기 1월 25일, 버거킹에서 아침 메뉴인 킹모닝의 재판매를 시작했어요.메뉴는 이전에 판매되었던 것과 동일하게 에그 크루아상, 햄 크루아상, 베이컨 크루아상, 이렇게 3종이에요.베이컨 크루아상은 단종되기 전에 먹어봤고, 에그 크루아상은 어제 포스팅했어요. 참고 : 버거킹 킹모닝 신메뉴 '베이컨 크루아상' 후기버거킹 킹모닝 신메뉴 '에그 크루아상' 후기 마지막으로, 햄 크루아상을 먹어보았어요. 햄 크루아상 콤보 햄 크루아상 가격은 단품 3,100원, 콤보 3,400원, 세트 4,000원입니다.칼로리는 콤보 기준 384kcal, 세트 553kcal 입니다.가격은 베이컨 크루아상과 햄 크루아상은 동일하고, 에그 크루아상보다는 단품 기준 200원, 콤보 400원, 세트 100원이 더 비싸요.딱히 구성이 달라지는 게 .. 2018. 1. 30.
버거킹 킹모닝 신메뉴 '에그 크루아상' 후기 벌써 1월이 거의 다 갔고, 어디 신메뉴 출시 안 하나를 기다리고 있어요.그런데 버거킹 페이스북을 갔다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킹모닝 판매? 킹모닝은 맥도날드 맥모닝처럼 버거킹의 아침 메뉴에요. 맥모닝이 나름 인기를 끌면서 롯데리아와 버거킹도 덩달아 아침 메뉴를 선보였지만, 둘 다 별로 인기가 없었어요.맥도날드는 오전 4시부터 오후 10시 반까지는 무조건 맥모닝만 판매했지만, 버거킹과 롯데리아는 모닝메뉴와 함께 버거도 같이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찾는 사람이 적었거든요.그러더니 어느새 소리소문 없이 슬금슬금 사라져버렸고요.그런데 1월 25일부터 버거킹 킹모닝 메뉴를 다시 슬그머니 판매하기 시작했어요.정확히 말하자면 신메뉴라기보다는 재출시라고 해야겠지만요.버거킹 아침메뉴는 에그 크루.. 2018. 1. 29.
뭔가 좀 이상하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 갔다가 어느 마트에서 본 안내문.무슨 말인지는 알겠는데. 뭔가 좀 이상하다.처음 봤을 때는 멋모르고 슥 읽고 지나쳤는데, 순간 고개가 갸웃거리면서 다시 한 번 읽어보았다.미성년자도 주민등록증 가지고 오면 술을 살 수 있는건가..?어디서 들으니 요즘에는 부라더소다며 호로요이 같이 술맛 안 나고 음료수같이 달달한 도수 3% 술이 많아서 예전보다 술 입문이 훨씬 더 쉽다고 하던데.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 를 눌러주세요 ^_^) 2018. 1. 28.
춘천 조양동/명동 카페 - 라드 크레이터 Rad Crater 라드 크레이터 Rad Crater 는 카페가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베이커리도 직접 만들고, 핸드드립을 하는 카페라고 하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니 디저트가 맛있어보여서 다녀왔어요. 카페 라드 크레이터는 바로 조운동 주민센터 근처에 있어요.지난 번에 다녀왔던 '미스터 부엉이' 에서 바로 보이는 거리예요. 참고 : 춘천 명동 카페 - 미스터 부엉이 춘천 명동과 닭갈비 골목에서 걸어서 5분 이내이고, 중앙로에서도 10분 정도예요.춘천역에서는 20여분 남짓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위치가 왠지 낯익어서 보니 미스터 부엉이 카페를 같이 간 친구가 괜찮다면서 추천해줬던 '커피첼리 Coffee Coeli' 라는 카페가 있던 그 자리였어요.한 번 가봐야지 하면서 미루고 있었는데, 그 사이에 카페가 바뀌었나봐요.. 2018. 1. 26.
버거킹 사이드 신메뉴 '21 치즈스틱' 후기 지난 1월 22일, 버거킹에서 사이드 메뉴로 치즈스틱을 출시했어요.치즈스틱은 롯데리아에서만 있는 특별한 사이드 메뉴였는데, 맥도날드에서도 판매 시작하더니 이제 버거킹에도 치즈스틱이 생겼어요. 참고 : 맥도날드 사이드 신메뉴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후기 이제 치즈스틱을 판매하지 않은 패스트푸드 브랜드는 KFC와 파파이스 뿐이에요.정식 메뉴상으로는 맘스터치에도 치즈스틱이 있긴 하거든요.아직 한 번도 판매하거나 누군가 구입하는 건 못 봤지만요. 21 치즈스틱 21 치즈스틱 가격은 1,500원이고, 칼로리는 155kcal 입니다.이름에 21이 들어가는 건 길이갸 21cm 여서 그렇다고 해요.롯데리아의 롱치즈 스틱과 칼로리는 거의 차이가 없는데, 가격은 200원 더 저렴해요.출시 기념으로 1월 22일부터 1월.. 2018. 1. 25.
KFC 신메뉴 '하이에그 베이컨버거' 후기 1월 24일, KFC에서 올해 첫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작년은 1월 초순에 신메뉴가 처음 출시되었던 것을 생각하면 올해는 신메뉴 출시가 좀 늦은 편인 거 같아요.2017년 패스트푸드 첫 신메뉴도 KFC에서 출시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올해도 역시나 KFC가 부지런하네요.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하이에그 베이컨버거' 입니다. 하이 에그 베이컨버거 콤보 하이에그 베이컨버거 가격은 단품 6,900원, 세트 7,900원, 박스밀이 8,900원입니다.박스밀은 버거 세트에 후렌치후라이가 빠지고 대신 에그타르트와 코울슬로, 핫크리스피 치킨 1조각이 추가된 구성입니다.KFC의 여타 다른 메뉴과 비교해보면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에요,출시기념으로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하이에그 베이컨버거 단품 구매시 콜라를 무료.. 2018. 1. 24.
춘천 온의동/남춘천역 카페 - 카페 봉주르 Cafe Bonjour 일이 있어 서울에 가게 되면 늘 남춘천역으로 향해요.남춘천역 근처에 아파트도 많고, 또 한 블록 정도의 거리에 춘천 시외버스 터미널도 있다보니 근처에 괜괜찮은 카페가 꽤 많아요.근처 카페 중 제가 가장 가보고 싶었던 곳이 '카페 봉주르 Cafe Bonjour' 였어요.여기가 디저트가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고요. 카페 봉주르는 남춘천역에서 온의사거리 방면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큰 길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남춘천역에서는 걸어서 5분, 춘천시외버스터미널도 7-8분 정도예요.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화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해요. 카페 자체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예요.제가 갔을 때 파티셰 한 분과 바리스타.. 2018. 1. 23.
맘스터치 '핫플러스 통가슴살버거' 후기 보통 치킨버거는 닭가슴살 패티를 사용하지만, 맘스터치는 원래 치킨전문점으로 시작한만큼 닭다리살 패티와 닭가슴살 패티를 둘 다 사용하고 있어요.맘스터치의 대표메뉴인 싸이버거는 닭다리살 패티를, 휠렛버거는 닭가슴살 패티를 쓰는 등 정해져있는 경우도 있지만,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도 있어요.'할라피뇨 통살/통가슴살버거'와 '핫플러스 통살/통가슴살버거'예요.작년에는 '케이준 망고 통살/통가슴살 버거'도 있었지만 단종되어 이제는 2종만 남았어요.통가슴살버거는 이름 그대로 닭가슴살 패티를, 통살버거는 닭다리살 패티를 사용해요.이번에 먹어본 버거는 '핫플러스 통가슴살 버거'예요.핫플러스 통살버거는 이전에 먹고 포스팅했고요. 참고 : 맘스터치 '핫플러스 통살버거' 후기 핫플러스 통가슴살버거 핫플러스 통가슴.. 2018.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