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사이드 신메뉴 '21 치즈스틱' 후기

by 히티틀러 2018. 1. 25.
728x90
반응형


지난 1월 22일, 버거킹에서 사이드 메뉴로 치즈스틱을 출시했어요.

치즈스틱은 롯데리아에서만 있는 특별한 사이드 메뉴였는데, 맥도날드에서도 판매 시작하더니 이제 버거킹에도 치즈스틱이 생겼어요.



참고 : 맥도날드 사이드 신메뉴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후기



이제 치즈스틱을 판매하지 않은 패스트푸드 브랜드는 KFC와 파파이스 뿐이에요.

정식 메뉴상으로는 맘스터치에도 치즈스틱이 있긴 하거든요.

아직 한 번도 판매하거나 누군가 구입하는 건 못 봤지만요.



21 치즈스틱


21 치즈스틱 가격은 1,500원이고, 칼로리는 155kcal 입니다.

이름에 21이 들어가는 건 길이갸 21cm 여서 그렇다고 해요.

롯데리아의 롱치즈 스틱과 칼로리는 거의 차이가 없는데, 가격은 200원 더 저렴해요.

출시 기념으로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세트 메뉴 주문시 개당 1,000원에 판매한다고 해요.



보통 치즈스틱을 주문하면 치즈스틱만 주는데, 독특하게 케첩과 같이 주셨어요.

비주얼은 일반 치즈스틱과 큰 차이가 나진 않아보여요.



평소 길이 비교를 위해 가지고 다니던 자가 15cm 짜리라서 진짜 21cm 인지 재볼 수가 없었어요.

15cm 에 1회용 케첩을 같이 덧붙인 길이에 살짝 못 미쳐요.



반으로 잘라서 재보니 약 10-11cm 사이인 거 같아요.

제가 정확히 2등분 한 것도 아니고, 오차가 있음을 감안한다면 길이기 21cm가 맞는 거 같아요.

롯데리아 롱치즈스틱 길이가 19cm 로 알고 있는데, 거의 비슷하거나 버거킹 21 치즈스틱 쪽이 조금 더 긴 듯 해요.



치즈스틱 안은 빈 공간이 거의 없이, 치즈가 가득 차있어요.






쭉쭉쭉쭉 



갓 튀겨나온 치즈스틱을 받아서 매장에서 바로 먹긴 했지만, 치즈가 정말 쭉쭉 늘어나요.

조금 늘어나다 말겠지 하고 재미삼아 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늘어나서 좀 당황했어요.

버거킹 측에서는 '자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서 고소하고 담백해요' 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타 브랜드 치즈스틱보다 짠맛이 확실히 덜한 거 같았어요.

저는 치즈스틱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사이드로 먹기에는 쫌 짠맛이 강해서였거든요.

그거 하나 먹자고 음료를 주문하기도 애매하고요.

버거킹 치즈스틱도 치즈와 튀김옷이 잇으니 아예 '담백하다' 까지는 아니었지만, 일단 느껴지는 짠맛은 좀 덜해서 먹기가 편했어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먹는 재미도 있으니 가끔 한두 개씩 주문해 먹을 만 하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