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퀸즈 압구정점


처음으로 애슐리 퀸즈에 다녀왔어요.

애슐리는 지점이 크게 클래식, W, W+, 퀸즈로 나뉘어져있는데, 퀸즈가 그 중에서 제일 높은 단계예요.

애슐리 퀸즈는 지점아 압구정, 잠실웰빙센터, 분당서현, NC 서면, 이렇게 4개 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은 압구정점이에요.

압구정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려요.



애슐리 퀸즈 압구정점 가격은 런치 25,000원, 디너 및 주말 37,000원이에요.

다른 지점보다 압구정점이 유난히 가격이 비싸요.



저는 디너 타임에 갔더니,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랍스터 메인 요리가 제공된다고 해요.

미리 만들어두는 게 아니라 오자마자 요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20-3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음식이 완성되면 테이블로 가져다주세요.


샐러드


기본적인 시저 샐러드부터 단호박샐러드, 카프레제, 얌운센까지 있어요.




핫밀


사람이 많아서 사진으로 다 찍지 못했는데, 일반 애슐리보다 정말 종류가 다양해요.

무려 초밥이나 롤도 있어요.

쌀국수 같은 것도 미리 면을 삶아두는게 아니라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면을 삶아주시더라고요.

일하시는 분들도 아르바이트 생이 아니라 제대로 요리를 배운 전문 쉐프인 거 같았어요.



음료


음료수도 정말 다양해요.

계절 음료인 딸기 샹그리아와 크랜베리 와인홍차 같은 무탄산 음료는 다른 샐러드바에서도 볼 수 있지만,  생과일주스는 처음 본 거 같아요.

직원 한 분이 믹서기로 생과일을 갈아서 비치해놓는데, 딸기바나나, 키위, 감귤주스 등이 있어요.

딱 집에서 만들어먹는 과일주스 맛이에요.

제 입맛에는 딸기바나나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음료의 선택지가 다양하다보니 탄산음료를 전혀 안 마시게 되요.



2인 랍스터 플레이트


직원 분이 자리로 랍스터 플레이트를 가져다주셨어요.

랍스터 테일 2개에 케이준 프라이, 샐러드가 제공되요.

태어나서 랍스터를 처음 먹어보는 터라 살을 발라내는 게 고생이었어요.

맛은 살이 두툼한 새우맛이더라고요.



아이스크림도 일반 아이스크림이 아닌 이탈리안 젤라또가 있어요

사진 상에는 초콜릿, 망고, 딸기 젤라또가 있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그냥 바닐라, 초콜릿, 딸기더라고요.



애슐리는 지금 딸기축제 중이에요.

생딸기부터 한 곳에 모아놓으니 나도 모르게 눈길이 갈 정도로 화려해요.

종류도 다양해서 딸기슈, 딸기몽블랑, 딸기파이, 딸기 판나코타 등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정말 딸기로 입호강을 했어요.

메인 요리가 너무 다양해서 욕심 부려서 많이 먹었더니 디저트가 들어갈 배가 없어서 힘들었네요.

이것저것 다 먹고 싶었는데요.



차도 20종류나 있어요.

얼그레이, 다즐링, 아쌈 같은 스트레이트 홍차부터 라벤더, 펜넬, 히비스커스, 캐모마일 같은 허브티와 가향차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커피는 기계가 아닌 카페 코너가 따로 있어서,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애슐리 여러 번 갔는데, 정말 먹을게 다양해요

똑같은 음식이라고 해도 맛도 훨씬 좋고, 초밥부터 고기요리까지 다양해서 취향껏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특별한 날에는 한번쯤 가볼만한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75 극동스포츠빌딩 지하1층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애슐리는 치킨 무한리필 먹으러 가는곳이라는 인식이 고등학생때부터 박혀있는 터라 대입이후 잘 안 갔는데,
    여기는 웬만한 고급 뷔페 후려칠만큼 고급스럽고 맛있어보이네요! 제가 예전에 갔던건 클래식이었나봐요... ㅎㅎㅎ
    1인당 가격이 좀 센 편이라 좋은날에 큰 맘 먹고 가야겠어요. ㅋㅋ

    2017.03.08 09: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1인당 가격이 좀 센 편이지만, 비싼 값을 하긴 해요.
      사진으로는 못 찍었지만, 랍스터 요리만 모아놓은 코너도 따로 있었어요.
      음식도 음식이지만, 디저트 종류도 정말 다양했고요.
      특별한 날에 한번쯤 가볼만 해요ㅎㅎ

      2017.03.09 15:40 신고 [ ADDR : EDIT/ DEL ]
  2. 압구정에 있는 애슐리 퀸즈는... 정말 상상이상이네요..
    멀리서 찍으신 사진만 봐도 딸기축제 중이라는 걸.. 여실히 알겠어요..
    게다가 랍스터를 준다니.. 가격이 물론 엄청 비싸기는 하지만,
    확실히 가격값을 하는 것 같네요..! +_+

    2017.03.08 10: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예 직원 한 분이 저 딸기 진열만 하고 계셨어요.
      저렇게 꾸며놓으니 들어가자마자 눈에 확 띄더라고요.
      거기에다가 랍스터까지 무료로 줘서 정말 포식하고 왔습니다ㅎㅎ

      2017.03.09 15:41 신고 [ ADDR : EDIT/ DEL ]
  3. 예전 빕스 자리...제겐 추억이 좀 있는 공간이네요. 애슐리 퀸즈는 아직 못 가봤는데 딸기축제 사진이 확실히 눈에 확~들어오는군요. 애슐리 클래식에 비하면 확실히 분위기도 좋군요. 한 번 가보고 싶어지는 사진들이에요ㅎㅎㅎ

    2017.03.08 13: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기가 원래 빕스자리군요.
      옆에는 자연별곡인가도 있던데, 거기도 원래 빕스자리였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애슐리 W 를 주로 갔는데, 가격이 거의 2배에 가까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먹을 게 많았어요.

      2017.03.09 15:42 신고 [ ADDR : EDIT/ DEL ]
  4. ㅎㅎ~
    저도 종종 가는곳이군요.
    애슐리퀸즈에 저는 BBQ코너랑 올리브, 엔초비, 치즈 등을 즐겨먹는답니다.
    물론 다양한 차들도 즐기는 편이구요~

    2017.03.08 14: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GeniusJW 님도 종종 가시는 곳이군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요.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배는 한정적이라서 얼마 못 먹고 온 게 너무 아쉬워요.
      다음에 또 가면 더 많이 먹고 와야겠어요ㅎㅎㅎ

      2017.03.09 15:43 신고 [ ADDR : EDIT/ DEL ]
  5. 애슐리중에서 퀸즈만 못가봤는데, 비싼 값을 하네요. 랍스터가 무료제공이라니.... 물론 그만큼 가격이 높은편이지만 메뉴 구성도 정말 맘에 들어요. 특히 딸기축제라고 해도 딸기 몇개 가져다놓고 과대포장하는 매장들이 많은데 여기는 진짜 리얼이네요 ㅎㅎ 저도 가보고싶어요^^

    2017.03.08 16: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진짜 비싼 값을 하긴 해요.
      저는 태어나서 랍스터를 여기서 처음 먹었어요ㅎㅎㅎㅎ

      2017.03.09 15:44 신고 [ ADDR : EDIT/ DEL ]
  6. 여기는 오픈날 딱 한번만 가봤네요.. ㅎㅎ

    지금 딸기축제라 시간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2017.03.08 20: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애슐리도 등급이 높으면 가격이 꽤 나가는군요 ㅎㅎ
    그만큼 다양한 요리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2017.03.08 20: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클래식이나 W 를 주로 가다가 처음 퀸즈를 갔는데. 역시 비싼 값을 해요ㅎㅎ

      2017.03.09 15:52 신고 [ ADDR : EDIT/ DEL ]
  8. 전 항상 제일 싼 애슐리만 가봤기에 제 마음속에서 애슐리=별로... 라는 공식이 있었는데 등급에 따라 이렇게 다르니 역시 비싼데를 가면 업그레이드가 되는군요
    딸기축제! 쿠마 데리고 가면 딸기거덜!!!

    2017.03.08 2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딸기 진열하고 저 코너에 음식 채워넣는 분이 따로 계시던데, 쿠마 오면 그 분이 극한 알바ㅋㅋㅋㅋ

      2017.03.09 15:53 신고 [ ADDR : EDIT/ DEL ]
  9. 보통의 애슐리보다 비싸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네요...

    2017.03.08 23: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대박이네요.
    일반 아이스크림이 아닌 젤라또라니...
    가장 눈길이 가네욧.

    2017.03.09 0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젤라또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 먹고 왔네요.
      여기는 아쉬운 게 너무많아요ㅠㅠ

      2017.03.09 16:09 신고 [ ADDR : EDIT/ DEL ]
  11. 딸기 타워가 엄청 예뻐요~~!!! 보기만해도 예쁜 딸기정원이 생각나네요^^

    2017.03.09 01: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딸기정원!
      진짜 그 말이 딱이네요.
      딱 요맘때만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ㅎㅎ

      2017.03.09 16:10 신고 [ ADDR : EDIT/ DEL ]
  12. 역시 퀸즈 ㅎㅎㅎㅎ 저는 못가봤는데 요런 분위기군요 저는 기본 애슐리만 가봤는데 역쉬..... 훨씬 고퀄리티네요 !!!

    2017.03.09 21: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