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8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올해 세번째로, 지난 3월 19일 이후 두 달 만이네요.



원글 : 하이트 진로 '필라이트' 후기




5월 28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간 글은 하이트진로에서 새로 출시된 발포주인 필라이트 관련된 글이에요.

이제까지 메인에 노출된 글은 여행이나 햄버거가 대부분이었는데, 술 관련 글은 처음이네요.

햄버거야 이제까지 워낙 많이 먹어서 나름 글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술 쪽은 정말 전문가가 넘쳐나는 분야인데 저 같은 아마추어도 못 되는 사람이 쓴 글이 메인에 올라오니 조금 민망하네요.

앞으로 술도 열심히 마셔야겠습니다.



5월 28일, 카카오톡


다음과 카카오는 같은 회사이다보니 카카오톡 메인에도 올라왔어요.

카카오톡 검색으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은 꽤 많았지만, 카카오톡 메인에 글이 노출된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그런데 방문 유입이 정말 엄청나네요.

다음 메인이나 네이버 메인에 노출되었을 때는 방문자가 많아봐야 2만 명 정도였는데, 오늘 방문자는 6만 명이나 되었어요.

아침부터 계속 노출된 게 아니라 저녁부터 노출된 거 같은 데도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ㅠㅠ 왠지 조만간 카톡 페이지에 또 뜨실꺼같은 기분이 !!!

    2017.05.28 23: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오오....추카드립니다.
    카톡 메인에 올라가면 유입수 장난 아니죠.
    6만이라니....ㄷㄷㄷ

    2017.05.28 23: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카카오톡에 노출된 건 이번이 처음인데, 정말 방문자가 무섭게 늘어나더라고요.
      블로그 시작한 이후 최다방문자인 거 같아요.

      2017.05.29 00:30 신고 [ ADDR : EDIT/ DEL ]
  3. 우와~ 카톡 메인에 노출되니 유입이 장난 아니네요. 축하드립니다^^

    2017.05.29 01: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카톡 메인 유입이 정말 장난 아니더라고요.
      어제 5만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벌써 넘었네요.

      2017.05.29 12:09 신고 [ ADDR : EDIT/ DEL ]
  4. 와우... 저는 언제한번...ㅠ.ㅜ 축하드립니다.^^

    2017.05.29 04: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축하드립니다~!

    2017.05.29 08: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전 요즘 망했네요 ㅠㅡㅜㅋ
    메인 노출이 너무 힘든것 같아요 ㅠㅡㅜ
    아무튼 완전 축하드립니다!

    2017.05.29 10: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요즘에 메인노출 시스템이 바뀌어서 그런지, 저도 정말 오랜만에 메인 갔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05.29 12:14 신고 [ ADDR : EDIT/ DEL ]
  7. 우와~ 축하드려요! ㅎㅎㅎ
    카카오톡이 정말 위력이 장난 아니네요. 생각보다 많이들 하나봐요.
    "술을 열심히 마셔야겠다" 는 멘트에 깔깔 웃었습니다ㅋㅋㅋㅋ

    2017.05.29 15: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잘 안 써서 잘 몰랐는데, 방문자가 정말 엄청나더라고요.
      오늘은 무려 10만명이 넘었어요.
      술 글이 메인에 올랐으니, 이걸 계기로 다양한 술을 마셔봐야죠ㅎㅎㅎ

      2017.05.29 23:47 신고 [ ADDR : EDIT/ DEL ]
  8. 우와... 축하드립니다...!!

    2017.05.29 18: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우와 축하드려요!
    여행, 버거에 이어 이제 정말 술도 더 열심히 드셔야겠네요 ㅎㅎㅎㅎ

    2017.05.30 05: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카톡에 이런기능이 있었군요 신기해욤 +_+

    메인노출 시스템이 바뀌었다니
    궁금합니다 저도 메인 좀... -_ㅠ...

    2017.05.30 09: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카톡은 메신저 기능 + 카카오페이만 사용하는 터라 저런 기능이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방문자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ㅎㅎㅎ
      메인 노출은 갈수록 힘들어지는 거 같아요.
      그냥 포기하고 삽니다ㅠㅠ

      2017.05.31 01:54 신고 [ ADDR : EDIT/ DEL ]
  11. 저도 예전에 어찌하다 보니 하나 올라 갔는데 기분 참 좋더라고요. 어리둥절하기도 하고.ㅋㅋ 축하드립니다.ㅎ

    2017.05.30 18: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오랜만에 메인에 올라간 글이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터라 좀 어리둥절했어요ㅎㅎㅎ

      2017.05.31 01:56 신고 [ ADDR : EDIT/ DEL ]
  12. 이래서 방문자 10만명을 넘긴 날이 보였던거군요...! 축하드려요 ㅋㅋ
    나중에 설중매 스파클링도 먹고 리뷰한번 남겨주세요.
    (1년도 더 전에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매화수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던 매실주인데 히티틀러님이 여러 술 드셔보셨으니 다른 술과 비교분석해주실 글이 궁금해요!
    이래놓으니 무슨 설중매 마케팅부서에서 나온것같아서 덧글 써놓고도 찝찝하네요; 흥미 없으면 안해주셔도 괜찮아요. ㅎㅎ

    2017.06.03 12: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술을 다양하게 마셔본 건 아니고, 마셔보고 있는 중이에요.
      아직 한참 멀었어요ㅎㅎ
      설중매 스파클링은 예전에 한 번 마셔본 적은 있는데, 술 취해서 마셔서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나중에 기억 나면 한 번 포스팅할게요.
      요즘에는 계속 병원다니면서 약 먹는 중이라 강제 금주중입니다ㅠㅠ

      2017.06.04 15:38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