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모스버거

모스버거 신메뉴 'BBQ 데리야키 치킨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7. 6. 3.
728x90
반응형

6월 1일, 모스버거에서 여름 시즌한정 신메뉴가 나왔어요.

지난 4월에 출시되었던 '청춘버거' 는 단종되었습니다.



참고 : 모스버거 신메뉴 '청춘버거' 후기




BBQ 데리야키 치킨버거 세트


BBQ 데리야키 치킨버거 가격은 단품 4,300원, 세트 6,900원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은 모스버거 회원 적립과 사이드 메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BBQ 데리야키 치킨버거는 7월까지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BBQ 데리야키 치킨버거는 번에 데리야키 치킨패티, 슬라이스 치즈, 양상추, 토마토, 치폴레 소스,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추억의 맛!


이미 어느 정도 예상을 했지만, 예전에 좋아했던 그릴드 치킨버거 종류와 맛이 흡사했어요.
한때는 맥도날드 '그릴치킨버거' 버거킹 '로얄드 그릴드 치킨버거', 롯데리아 '텐더그릴 치킨버거', KFC '맥스그릴버거' 등 대부분의 패스트푸드점에서 그릴드 치킨버거를 판매했어요.




튀기지 않고 통살을 구워서 쫄깃한 식감과  짭조름한 소스맛의 조합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했는데,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어느새 사라져버렸어요.
치킨버거가 메인이 KFC 에서만 근근히 명맥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그나마도 2015년 후반~2016년 초반 즈음에 단종시켜 버렸고요.
그 이후 계속 못 먹었던 터라 조금 반가운 마음이 들었어요.
소스가 데리야키 치고는 조금 매콤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치폴레 소스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통통하고 쫄깃한 패티와 과하지 않은 매콤함이 정말 잘 어울렸네요.
추억이 있어서 그런가, 맛있게 먹었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