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띠 젤라띠 Gelati Galati 는 제가 좋아하는 젤라테리아예요.

원래 홍대에 있던 곳이었으나 유명세를 타면서 이태원, 고속터미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대구 신세계백화점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저는 주로 이태원점을 가곤 했어요.



참고 : [이태리] 이태원 젤라테리아 - 젤라띠 젤라띠 Gelati Gelati 이태원점



하남 스타필드에 구경삼아 놀러갔는데 여기에도 지점이 있더라고요.

위치는 스타필드 하남 1층 고메스트리트 Gourmet Street 쪽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해요.



젤라띠 젤라띠 메뉴.

젤라띠젤라띠는 상시 판매하는 메뉴도 있고, 시즌 한정 메뉴도 있어서 매달마다 메뉴가 조금씩 달라진다고 해요.

보통 매장 내에 그 달에 판매하는 젤라또와 소르베 종류들을 한 곳에 쭉 제시해놓아요.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매장 내에서 먹을 수 있는 건 2가지 맛을 선택하는 메뉴로, 가격은 콘/컵 상관없이 4,500원입니다.

그 외에는 전부 테이크아웃 용량이라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싼 편이에요.

젤라또 외에는 아포가토나 커피나 젤라또 라떼, 소다, 스무디 등의 음료도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못 드시는 분들도 다른 선택지가 있어요.



이천쌀 + 믹스베리


제가 고른 맛은 이천쌀 젤라또와 믹스베리 셔벗예요.

용량은 120g 으로, 배스킨라빈스31의 싱글레귤러와 비슷한 양이에요.

이천쌀 젤라또는 이천의 특산물인 쌀을 가지고 만든 젤라또로, 젤라띠 젤라띠를 대표하는 메뉴예요.

맛은 우유맛이 나면서 담백한 편인데, 불린 쌀알 같은 게 씹히는 맛이 있어요.

그게 이 젤라또의 매력이기도 하고요.

믹스베리 셔벗은 블랙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셔벗이에요.

맛은 약간 새콤한 맛이 있지만, 그렇게 시지는 않아요.

마트에서 파는 냉동 믹스베 맛과 거의 흡사한데, 셔벗이라 그런지 끝맛이 깔끔했어요.

다만 진짜 생과육을 갈아서 만들어서 만들었는지 덜 갈린 씨앗 같은데 약간 까끌거려요.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을 기대한다면 다른 종류를 고르는 게 훨씬 나을 거 같아요.

쫀득하고 진한 젤라또를 맛볼 수 있는 데다가 어느 종류를 고르던 평균 이상의 맛은 나요.

가격은 좀 비싼 편이라고 해도 그 가격만큼은 하는 곳이에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1층 | 젤라띠젤라띠 스타필드하남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