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 56번째

by 히티틀러 2019. 5. 17.
728x90
반응형


5월 16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어제에 이어서 이틀 연속이에요.



원글 : 롯데리아 신메뉴 '지파이 하바네로' 후기






5월 16일 다음 PC메인


이번에 다음 메인에 올라간 글도 역시 패스트푸드 글이에요.

롯데리아 지파이가 2종류가 출시되었고, 2군데의 매장이 들려서 둘 다 먹었어요.

같은 날 포스팅을 했는데, 먼저 포스팅한 지파이 고소한 맛은 어제, 나중에 포스팅한 지파이 하바네로는 오늘 메인에 올랐네요.

롯데리아 지파이가 화제이긴 화제인가봐요.

보통 신메뉴가 여럿 출시되었을 때에는 메인인 하나 정도만 메인에 올라오곤 하는데, 이틀 연속은 또 처음이네요.

일부 매장 한정 판매이다보니 포스팅한 사람이 적어서 포스팅 2개가 전부 메인에 올라가는 기회를 얻은 거 같아요.

고생해서 먹은 보람이 있었네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