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 63번째

by 히티틀러 2019. 7. 18.
728x90
반응형

7월 18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어제에 이어 이틀 연속이네요.

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역시나 패스트푸드 신메뉴 글이예요.



원글 : 맥도날드 사이드 '웨지후라이' 재출시 후기





7월 18일 PC메인


이번 메인에 올라온 글은 어제 맥도날드에서 출시된 사이드 메뉴인 '웨지후라이'예요.

솔직히 말하자면 버거 메뉴는 다음 메인 노출을 좀 노리긴 했어요.

출시 이전부터 맥도날드에서 홍보를 많이 했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이 많기도 했고요.

하지만 웨지후라이는 그닥 관심을 받지 못했어요. 

홍보도 거의 안 했기 때문에 출시된다는 사실 자체를 모르는 사람도 많았고요.

저는 작년에도 먹어봤던 메뉴이기 때문에 먹을까말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내가 햄버거 블로거인데, 출시된 건 다 써보자' 싶어서 먹고 포스팅했거든요.

리스트를 채워야한다는 블로거로서의 사명감으로 별 기대없이 쓴 글인데, 메인에 올라서 기뻐요.

그닥 오랜 시간 노출되진 않았다고는 해도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