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 62번째

by 히티틀러 2019. 7. 17.
728x90
반응형

7월 17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메인에 올라왔어요.

7월 한정이긴 하지만, 짧게라도 1주일에 1번은 메인에 가고 있네요.

이번 메인 글은 맥도날드 신메뉴 글이에요.



원글 : 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 '아보카도 에그 머핀' 후기





7월 17일 다음 메인


오늘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3종류 출시되었어요.

하나는 맥모닝이고 나머지 둘은 햄버거이다 보니 판매 시간이 달라서 한꺼번에 먹을 수 없었어요.

하는 수 없이 아침 일찍 가서 '아보카도 에그머핀'을 먹고, 맥모닝 타임이 끝나고 다시 방문해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와 '아보카도 토마토 상하이버거'를 먹었어요.

셋 다 오늘 다 포스팅을 올렸고요.

메인에 간 글은 맥모닝인 '아보카도 에그 머핀' 이에요.

햄버거에 비해서 맥도날드 측의 홍보가 덜한 메뉴인데다가 아침 일찍 포스팅한 게 유효했던 거 같아요.

그거 먹으려고 새벽 5시에 맥도날드 갔는데, 그 보람이 있네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