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83번째

by 히티틀러 2019. 11. 4.
728x90
반응형

11월 4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PC와 모바일, 둘 다 메인이에요.

이번에 메인에 노출된 글은, 당연히 오늘 출시된 패스트푸드 신메뉴 글입니다.



원글 : 버거킹 신메뉴 메가몬스터X 후기





11월 4일, 다음 PC메인


오늘 다음 메인 글은 버거킹에서 오늘 새로 출시된 메가몬스터 X 햄버거예요.

솔직한 심정으로 패스트푸드 신메뉴가 나오면 으레 메인을 기대하곤 하는데, 이번은 버거킹 측에서 사전 홍보도 많이 하고 아침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도 오는 등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서 다음 메인에 오르게 되었어요.

평소에도 되도록 빨리 포스팅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시간을 가지고 쓰는 편이에요.

하지만 버거킹 다녀와서 바로 할 일이 있었기 때문에 여유시간이 많지 않아 마음이 좀 조급했어요.

후다닥 사진 찍고 매장에서 바로 글을 쓰고 포스팅을 올렸는데, 토마토가 살짝 삐져나온 걸 한참 지나서야 알았어요.

미리 알았다면 토마토를 잘라서 먹어치우든지 좀 더 깔끔한 반 샷을 올렸을 텐데요.

뭔가 부끄럽네요.



11월 4일, 모바일 메인

낮 무렵에는 PC메인에만 올라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그런가보다 했더니 저녁 이후로부터는 모바일 메인에도 노출되었어요.
PC와 모바일 메인, 둘이 같이 노출된 시간은 많지 않고, 비교적 번갈아가면서 노출되어서 그럭저럭 꾸준하게 들어오네요.
요새 바빠서 블로그 관리도 못하고, 미리 써둔 글도 없어서 매일 허덕이고 있어서인지 방문자 수가 하루가 다르게 팍팍 줄어들었어요.
오늘 그나마 메인 노출로 한숨을 돌렸네요.
앞으로는 자는 시간을 줄여서라도 블로그를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