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84번쩨

by 히티틀러 2019. 11. 19.
728x90
반응형

11월 19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 메인과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딱 보름 만의 일이네요.

이번 메인 글은 오늘 출시된 패스트푸드 신메뉴 글이에요.



참고 : KFC 신메뉴 '치짜' 후기




11월 19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 메인은 KFC에서 오늘 출시된 신메뉴인 '치짜' 포스팅이에요.

이웃 블로거이신 블라블라님이 알려주셔서 메인에 노출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포스팅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바로 메인에 올라왔더라고요.

블라블라님은 PC메인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확인했을 때는 PC메인은 볼 수 없었어요.

오히려 유입은 모바일 쪽이 좀 더 많았어요.

보통은 PC메인이 먼저 노출되고 난 이후에 모바일 메인이 나오는데, 이번에는 모바일 메인의 비중이 좀 더 높았어요.



11월 19일, 다음 PC 메인


모바일 메인이 좀 더 노출도 많이 되고, 유입도 많긴 했지만, 다음 PC 메인도 간간이 올라오긴 했어요.

제가 운이 없어서 그 타이밍을 계속 놓치다가 간신히 캡쳐했네요.

자세히 보니 제 글 뿐만 아니라 치짜 포스팅을 하신 다른 분 포스팅도 번갈아 나와서 그런 거 같아요.





이번은 포스팅 후 바로 글을 노출이 되어서 2만 명이 넘는 분이 방문해주셨어요.

올해 안에 다음 메인 100회를 채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올해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아서 이미 물건너간 거 같아요.

그래도 매달 1-2번은 꾸준히 메인에 글이 노출되고, 많은 분들이 봐주신다는 거에 감사하고 있어요.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제 글을 보러 오신다는 분들이 있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되새김질하곤 합니다.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