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23번째

by 히티틀러 2021. 2. 7.
728x90
반응형

2월 7일 일요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달부터 주말에는 포스팅을 안 올리기로 해서 오랜만에 쉬고 있는데, 갑자기 방문자가 늘어서 무슨 일인가 싶었어요.

유입로그를 확인해보니 메인에 올라왔더라구요.

 

 

원글 : 맘스터치 신메뉴 에그불고기버거 후기

 

 

 

 

2월 7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2월 3일에 출시한 맘스터치 신메뉴 에그 불고기버거 글이에요.

맘스터치의 올해 첫 신메뉴임에도 불구하고 맘스터치 쪽에서 거의 홍보를 잘 하지 않아서 신메뉴가 출시되었다는 사실조차도 많이 안 알려졌어요.

요즘에는 신메뉴 포스팅을 하면 거의 1주일은 묵었다가 메인에 노출이 되거나 하는데, 그에 비교하면 빨리 된 편이긴 해요.

 

 

2월 7일 다음 PC 메인

 

모바일 쪽에 좀 더 유입이 많긴 했지만, PC 쪽도 꽤 유입이 들어왔어요.

햄버거 글은 꾸준히 포스팅해왔던 경력도 있고, 노출시간도 길어서 그런 거 같아요.

최근 다른 일로 바빠서 매일 포스팅 올리기만도 급급하고 블로그 관리를 거의 못 하고 있어서 사실상 방문자는 손을 놓고 있는 상태예요.

낮까지는 평소랑 비슷한 수준이었는데 저녁 무렵에 갑자기 유입이 확 뛴 걸로 봐서 빨라야 오후 4-5시쯤에 메인에 가지 않았나 싶네요.

정말 오랜만에 1일 방문자 1만 명을 넘겼네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