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39번째

by 히티틀러 2021. 8. 24.
728x90
반응형

8월 24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지난 메인이 8월 11일이었으니 약 2주만의 메인이고, 8월의 5번째 메인이에요.



원글 : 버거킹 신메뉴 통새우X 재출시 후기

 

 

8월 24일, 다음 PC메인


이번에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버거킹 통새우 X 예요.
신메뉴는 아니고 기존의 메뉴가 단종되었다가 6월에 재출시가 되었어요.
그 당시 X 가 3개가 나왔고, 먹기는 다 먹었어요.
하지만 신메뉴가 계속 나오다보니 밀려서 바로 포스팅을 못했거든요.
이제 짬처리한다는 생각으로 포스팅을 올렸는데, 오늘 저녁 느지막이 메인에 올랐더라구요.

 

 

8월 24일, 다음 모바일 메인


그런데 썸네일을 왜 저걸로 골랐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늘 쓰던 대로 반으로 가른 샷도 있고, 옆으로 찍은 사진도 있고 다 있거든요.
잘 찍은 것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못 쓸 정도는 아닌데, 저게 왜 메인이지..? 싶었어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