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38번째

by 히티틀러 2021. 8. 18.
728x90
반응형

8월 18일, 제 블로그의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지난 메인에 이어서 1주일만이고, 이번달 4번째 메인이에요.
이번달에 무슨 일인지 모르겠어요.


원글 : KFC 신메뉴 블랙라벨 더블다운맥스 후기

 

KFC 신메뉴 블랙라벨 더블다운맥스 후기

8월 17일, KFC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블랙라벨 더블다운맥스' 로, 지난 7월 23일 KFC korea 유튜브에서 진행된 랜선 시식회에 소개되었던 메뉴 중 하나예

hititler.tistory.com

 


 

8월 18일, 다음 PC메인



이번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KFC의 신메뉴인 블랙라벨 더블다운맥스 예요.
이날 버거킹에서 햄버거 2개, KFC에서 1개, 이렇게 3개가 출시되었어요.
이럴 때에는 선택의 기로에 놓여요.
무엇부터 먹어야할 것인가, 무엇부터 글을 써야할 것인가.
그 중 저는 버거킹을 먼저 갔고, 포스팅을 했어요.
KFC의 블랙라벨 더블다운맥스는 암만 봐도 맥주랑 먹어야할 거 같아서 평소 가던 매장이 아니라 다른 매장을 가야했거든요.

 

8월 18일, 다음 모바일 메인


3개의 포스팅 중 하나만 메인에 걸렸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운이 좋았어요.
오전 중에는 메인 유입이 거의 없는데, 대충 짐작해볼 때 정오 ~ 오후 1시 정도부터 메인에 노출된 거 같아요.
초반에는 PC메인의 유입이 많았고, 저녁이 될 때는 모바일 메인의 유입이 좀 더 많았어요.
아주 대박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중박은 쳤습니다.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