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40번째

by 히티틀러 2021. 8. 30.
728x90
반응형

8월 30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1주일 만에 또 메인이고, 이달 들어서는 6번째 예요.


원글 : 버거킹 사이드 신메뉴 앵그리 너겟킹 후기

 

버거킹 사이드 신메뉴 앵그리 너겟킹 후기

8월 30일, 버거킹에서 사이드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앵그리 너겟킹이에요.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너겟은 맥너겟, 버거킹에서 파는 너겟은 너겟킹이라고 해요

hititler.tistory.com

 

 


 

8월 30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 메인에 올라온 글은 오늘 출시된 버거킹 신메뉴인 앵그리 너겟킹이에요.
오늘은 글 쓰기가 좀 다사다난했어요.
보통 저는 신메뉴가 나오면 바로 거기에서 글을 한 편 써서 올려요.
버거킹 매장은 와이파이가 없는데, 데이터도 월말이라 얼마 남지 않았어요.
공공 와이파이를 제공해주는 데 퍼질러 앉아서 디지털노마드처럼 작성했어요.
PC 메인에도 노출되었는데 그 화면은 캡쳐를 하지 못했어요.
이번달에 유난히 메인에 자주 간 거 보면 뭔가 미래의 운을 끌어쓰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일단 메인에 올라왔으니 기분은 좋아요.
다음주에도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온다던데, 다음주에도 열심히 노력해봐야겠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