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츄러스 Street Churros 는 경리단길에서 유명한 맛집 중 하나예요.

항상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아예 경리단길에 위치한 본점은 포기하고 비교적 사람이 적은 다른 지점에 갈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스트릿 츄러스 본점.

항상 줄을 길게 선 것만 보다가 사람이 별로 없길래 대기 없이 바로 사먹었어요.

몇 평 안되는 조그만 가게라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드디어 맛보게 된 츄러스 Churros.
제가 주문한 것은 가장 베이직한 오리지널 츄러스로, 가격은 2000원이예요.
눈 앞에서 갓 만들어서 따끈따끈하다 못해 뜨거울 정도였어요.
한 입 베어무니 쫄깃쫄깃 바삭해요.
딱 받았을 때는 시나몬 향이 강했는데, 생각보다 시나몬맛은 강하지 않았고, 겉에 묻은 설탕 때문에 달콤하니 좋더라고요.
쇼콜라 디핑 소스와 같이 드시는 분들도 많다던데, 굳이 디핑 소스를 찍어먹지 않더라도 그 자체만으로도 맛있었어요.
순식간에 다 먹고나서도 뭔가 아쉬워서 하나 더 먹고 싶더라고요.
스트릿 츄러스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 거 같았어요.
가끔 단 게 땡길 때 간식으로 먹기에 딱인 듯 해요.

츄러스 사진을 찍어서 스페인 친구에게 보내줬어요,
스페인에서 실제 츄러스를 자주 먹는다고 하는데, 스페인에서 먹는 츄러스와 모양이 좀 다른 거 같다면서, 훨씬 사이즈가 작다고 하네요.
'최근 한국에서 츄러스가 매우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먹는다' 라고 하니까 스페인 친구가 정말 신기해했어요.
'외국인 백만 시대'라고 하던데, 요즘은 정말 그 말이 사실이라는 말이 실감이 많이 나요. 



홈페이지 : http://www.streetchurros.com/index.html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2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사진으로도 바삭함이나 달달한게 느껴지는 츄러스인 것 같아용
    맥도날드 츄러스나 에버랜드 츄러스만 먹어봤는데,
    히티틀러님 포스팅을 보니 요런 츄러스 전문점 꺼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됩니다ㅋㅋ

    2016.10.05 09: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직 다른 츄러스는 못 먹어서 봐서 잘 모르겠어요.
      요긴 갓 튀겨줘서인지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2016.10.05 22:0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