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KFC에서 '하와이안 버거' 라는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KFC로 향했어요.



하와이안 버거는 현재 할인 행사 중이라서 단품이 3,900원이예요.

세트 메뉴는 따로 없기 때문에, 세트로 먹으려면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를 따로 주문해야해요.

저는 콜라만 추가주문했어요.



지금은 행사 기간이라서 하와이안 버거를 주문하면 쁘띠첼을 주는데, 감귤맛이나 복숭아맛 중 선택이에요.

쁘띠첼은 소진시까지만 제공한다고 하니, 드실 분은 미리미리 드세요.



파인애플이 생명이다!


소스 맛도 약하고, 치킨 패티도 맛이 강한 편이 아니라서 전반적으로 파인애플의 상큼한 맛이 많이 느껴져요.

하와이안 피자가 개인 취향에 따라서 명확히 호불호가 갈리듯이 하와이안 버거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하와이안 버거는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파인애플과 같이 먹으면 그 상큼함 때문에 느끼한 맛도 많이 상쇄되고 정말 열대음식 같은 느낌이 나요.

하지만 파인애플이 통조림채로 들어있기 때문에 베어먹을 때마다 파인애플만 버거에서 쑥쑥 빠지는데, 파인애플 부분을 다 먹고나면 남은 부분의 맛은 밋밋해요.

소스도 상큼한 화이트 파인 소스라고 하는데, 보통 화이트 소스맛과 큰 차이가 없는 거 같아요.

KFC 하와이안 버거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소스나 패티맛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산뜻하겠네요 잘보고갑니다!

    2015.07.23 09: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어떤맛일지 상상이 안되네요~~!!ㅋㅋㅋ

    2015.07.23 10: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통조림 파인애플이 들어서 달콤상큼해요.
      전 처음 사진을 봤을 때 '대체 뭔 맛일 건가' 싶었는데, 은근히 맛있었어요.

      2015.07.24 02:55 신고 [ ADDR : EDIT/ DEL ]
  3. 파인애플까지 들어있군요... 먹고싶어지는데요?

    2015.07.23 18: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한번쯤 먹어볼만 한다는 거 같아요ㅎㅎㅎ

      2015.07.24 02:56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