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5 일상 생활기

겨울왕국 게임 Frozen Free Fall 겨울 버전 깼어요!

by 히티틀러 2015. 9. 5.
728x90
반응형

저는 모바일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데, 제가 하는 유일한 게임이 바로 겨울왕국을 배경으로 한 게임인 프로즌 프리폴 Frozen Free Fall 이에요.



겨울버전은 총 285단계에요.

사실 이전에 다 해봤는데, 핸드폰 교체하고 나서 1단계부터 새로 시작한 거라서 예전만큼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일부 단계는 꽤 어려워서 며칠씩 걸리기도 했네요.



겨울버전이 끝나면 이렇게 올라프가 나오고 여름버전이 시작됩니다.



겨울 버전 끝났다고 한숨 돌렸더니 앞으로 깨야하는 단계가 까마득하네요.

사실 여름 단계도 예전에 200단계 넘게 다 해봤던 거라 또 하려니 지루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 심심할 때마다 조곤조곤하다보면 여름 단계도 언젠간 끝내지 않을까 싶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