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전부터 핸드폰 와이파이가 잘 잡히지 않았어요.

와이파이를 켜도 계속 'Wi-Fi'켜는 중...' 이라고만 나오고 계속 깜박거리기만 했어요.

처음에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건가, 아님 일시적인 현상인건가 해서 별 신경을 쓰지 않았ㅇ요.

그러다가 갑자기 멀쩡히 잘 돌아기가도 했거든요.

수리를 맡기고 싶어도 추석 연휴에 아르바이트까지 겹치는 바람에 서비스 센터를 갈 수도 없는 데다가 와이파이가 안 되는 거 빼고는 다른 거는 문제가 없어서 그냥 버텼습니다.



추석 연휴가 꼬박 지나도록 증상이 나아지지 않아도 LG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사실 고향에 내려갔을 때도 올라오기 전에도 LG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긴 했는데, 희한하게 그때는 와이파이가 멀쩡히 잘 잡혀서 헛걸음만 하고 돌아왔거든요.

그런데 서비스센터를 나온지 얼마 안 되어서 다시 또 기기가 말썽이더라고요.

결국 서울에 올라와서 다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만 했어요.

인터넷 상으로 미리 방문 예약을 하면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수리비도 할인이 된다기에 전날 미리 수리 예약도 했고요.

가자마자 바로 기사님은 만난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일처리를 할 수 있어서 훨씬 편했네요. 

사람이 많이 몰릴 때나 시간이 빠듯할 때는 미리 수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게 좋은 듯 싶어요.

다행스럽게도 이번에는 서비스센터에 올 때까지 와이파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어요.



"일단 문제가 있는 건 맞으시네요. 

먼저 초기화를 시켜보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메인보드를 교체해야할 거 같습니다."



결국 메인보드 갈았습니다.

그래도 구입한지 석 달 밖에 안 된 핸드폰이라서 무상수리 되었어요.



하지만 겨울왕국 게임 '프로즌 프리폴 Frozen Free Fall' 은 다시 1단계부터 시작해야하네요.

어차피 구입한지 얼마 안 된 핸드폰이고, 사진과 연락처는 옮겨주신터라 크게 지워진 건 없는데, 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한다는 건 정말 슬펐어요.

겨울 왕국 게임 Frozen Free Fall 겨울 버전 다 깼다고 포스팅한지가 채 오래 되지도 않았는데요.



참고 : 겨울왕국 게임 Frozen Free Fall 겨울 버전 깼어요!



지난번 핸드폰도 고장나서 메인보드 갈고, 핸드폰 바꾸고, 이번에 또 메인보드 교체하는 바람에 벌써 겨울단계만 4번째거든요.

겨울왕국 게임은 정말 저와는 애증의 관계인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휴 저도 작년에 사용하던 핸드폰 메인보드가 나가서 수리비만 17-18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값이 너무 나가서 그냥 아예 새로운폰으로 바꿔버렸답니다!

    2015.10.06 09: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사실 메인보드 교체할바에는 새 핸드폰 사는게 나을 수도 있죠.
      저도 예전에 문제가 생겨서 정말 눈물을 머금고 교체했던 적이 있어요ㅠㅠ

      2015.10.06 23:10 신고 [ ADDR : EDIT/ DEL ]
  2. 결론은 겨울왕국 다시해야된다?

    2015.10.06 18: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비용은 안 들었으니까 별 아깝지는 않은데, '저 게임 언제 다시 하지..' 하는 생각이 들긴 해요ㅋㅋㅋ

      2015.10.06 23:1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