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파파이스

파파이스 영수증쿠폰 사용 후기

by 히티틀러 2015. 10. 27.
728x90
반응형

이전에 패스트푸드점의 영수증 쿠폰에 관해서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참고 : 패스트푸드점 영수증 쿠폰


다른 곳에 비해서 파파이스는 사용 제한도 있고, 확인 코드 발급받는 기한도 정해져 있어서 좀 까다로운 편이긴 하지만, 혜택은 제일 후해요.

지난 번에 파파이스 다녀온 이후, 그 영수증 쿠폰을 한 번 사용해봤어요.

파파이스에서 이 메뉴 저 메뉴 먹어보긴 했는데, 실제 영수증 쿠폰을 써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파파이스는 1,700원을 내고 콜라를 주문하면, 치킨 한 조각과 비스킷 하나, 딸기잼이 나와요.
치킨 부위는 정해져있지 않고 랜덤으로 제공되는데, 저 같은 경우는 닭가슴살로 주시더라고요.
칼로리는 마일드 치킨 1조각이 396kcal, 비스킷 한조각이 245kcal 이니까 콜라와 합치면 약 800칼로리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비스킷은 너무 퍽퍽하지 않고 고소했고, 치킨도 바삭하면서 속이 부드러워서 좋았네요. 
일반 자영업자 같은 데에서는 쿠폰을 쓰면 뭔가 안 좋은 제품을 주거나 할 수도 있지만, 이런 패스트푸드점은 살이 적고 뼈가 많은 부위를 줄 수는 있어도 일부러 안 좋은 제품을 주기는 힘드니 그런 걱정을 안 해도 되고요.
콜라도 곁들이니 끼니까지는 못 되더라도 배고플 때 가볍게 먹기에는 좋은 거 같아요.
사실 패스트푸드점에서 치킨 한 조각 시켜먹어도 2천원이 훌쩍 넘는데, 거기에 비스킷과 콜라까지 곁들여서 1,700원이라면 약간의 번거로움을 충분히 감수할만 할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