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32주년 감사쿠폰


버거킹에 햄버거를 먹으러 갔다가 쿠폰북을 받았습니다.

벌써 버거킹이 32주년이라고 하네요.

이는 버거킹 코리아 기준인데, 1984년 종로에 첫 매장을 오픈한 것을 기념하는 듯 해요.

참고로 최초의 버거킹 1954년 12월 4일 미국의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처음 매장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만원팩


만원에 즐길 수 있는 만원팩이 두 종류가 있어요.

만원팩 1은 머쉬룸 스테이크버거 + 갈릭스테이크버거 + 콜라 2로 구성되어 있고, 만원팩 2는 치즈와퍼 + X-Tra 크런치치킨 + 프렌치프라이 라지사이즈 + 콜라 2로 구성되어 있다.

둘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은 양에, 가격은 둘 다 가격은 저렴하게 나왔어요.

만원팩 1,2 전부 단품 메뉴만 합쳐서 만원은 넘거든요.

그 중에서 특히 만원팩 1을 추천해요.

보통 스테이크버거 종류는 단품이 6천원대 후반이고, 세트로 하면 거의 만원 가까이 되기 때문에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조차도 사먹을 엄두가 잘 안 나는 메뉴거든요.

이런 할인쿠폰을 잘 활용하면 유용해요.

프렌치 프라이를 추가해도 원래 두 개 세트가격보다 저렴해요.

 


와퍼 콤보 & 젤리봉봉 1+1


와퍼는 명실상부한 버거킹의 대표메뉴죠.

와퍼 콤보가 4,500원이면, 여기에 프렌치프라이를 추가해도 원래 가격보다 1400원 저렴하니 괜찮은 가격이에요.

하지만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버거킹 영수증 쿠폰이 있다면 영수증 쿠폰을 사용하는 게 훨씬 저렴해요.  

젤리봉봉은 자몽,망고,그린애플, 이렇게 3가지 맛이 있으니 두 명이서 하나씩 골라서 나눠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롱치킨버거 콤보 & X-TRA 크런치치킨 콤보


롱치킨버거와 X-TRA 크런치치킨 둘 다 콤보가 단품보다 저렴하게 나왔어요.

X-TRA 크런치치킨과 롱치킨버거랑 3-4백원 차이인데, 할인폭에 차이가 나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둘 다 버거킹에서 그렇게 인기있는 메뉴는 아니라서 세일을 잘 안 하는 메뉴이기도 해요. 

안 드셔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해요.



불고기버거 단품 & 치즈버거 단품


치즈버거의 존재는 알고 있었는데, 가격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홈페이지에 나오긴 하지만, 보통 매장 내 메뉴판에는 표시가 안되어 있는 경우가 많거든요.

1500원이면 편의점 김밥 하나 가격정도이니 저렴하기는 해요.

하지만 단품 할인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사실 큰 이득이 없어요.

여기에 세트로 먹겠다고 음료와 프렌치프라이를 추가하면 원래 세트가격과 몇백원 차이 안 나거든요.

난 단품만 먹겠다! 혹은 단품만 테이크아웃하겠다! 라는 분께 추천해요.



어니언링 라지 & 바닐라선데 1+1


후반부에는 사이드와 디저트메뉴 할인 쿠폰이 있어요.

둘이나 셋이서 먹을 때 어니언링 하나 주문해서 나눠먹으면 저렴하고 좋을 듯 해요.

바닐라 선데도 1+1이면 하나 가격이 슈퍼마켓 아이스크림 수준이네요.



아메리카노 1+1


카페에 가면 아메리카노 한 잔이 최소 2-3천원, 맥도날드에 가도 스몰사이즈가 1000원은 하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나눠마실 일행이 있는 사람에게 좋을 듯 해요.








버거킹 32주년 감사쿠폰은 4월 30일 토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1인 1회 1매를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매장에 따라서 2장 정도 사용하는 건 융통성있게 넘어가주는 경우도 있는 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1+1 메뉴도 많고, 가격 할인폭도 커서 소비자 입장에서 꽤 쓸만한 쿠폰이 많아요

실제 쿠폰북 들고 와서 주문하는 사람도 꽤 많더라고요.

저도 이번달에 유용하게 써먹어야겠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쿠폰 구성이 좋네요 어떻게 받는지 궁금했는데 그냥 매장 가서 주문하면 주나봐요 ㅋㅋㅋㅋㅋ히티틀러님은 햄버거 좋아하시니까 요긴하게 쓰실 것 같아요^^

    2016.04.06 13: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매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디저트라도 주문하면 쿠폰북을 나눠주더라고요.
      저는 바빠서 그런지 햄버거를 주문해도 안 줘서 제가 달라고 했어요ㅎㅎ

      2016.04.07 14:52 신고 [ ADDR : EDIT/ DEL ]
  2. 오~쿠폰 정말 좋은것 같은데요??
    저도 쿠폰받아야겠어요 !!ㅎㅎ
    좋은정보 얻어가요~^^

    2016.04.06 2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처럼 혼자 햄버거 먹으러가는 사람 위주는 아니고, 두명 정도가 가서 쿠폰 써서 먹기 좋은 구성으로 되어 있더라고요ㅎㅎㅎ

      2016.04.07 14:53 신고 [ ADDR : EDIT/ DEL ]
  3. 오옷~ 지난번에 할라피뇨 먹은 후로 아내가 자꾸 먹고싶다고 하는데
    조만간 쿠폰받으러 가봐야겠어요^^ 좋은 꿀정보 감사합니다.

    2016.04.26 16: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번달 초에 나눠준 쿠폰인데 아직까지 배포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이번주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라 아마 버거킹 가셔도 못 구하시지 않을까 한데요;;;

      2016.04.27 00:1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