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으로 세계여행/유럽 음식점

[이태리] 이태원 디저트카페 - 젤라띠젤라띠 Gelati Gelati

by 히티틀러 2016. 9. 29.
728x90
반응형


지난 달에 이태원에 있는 젤라테리아인 '주카스 아티산 젤라또' 를 다녀와서 포스팅을 한 적 있어요.



참고 : [이태리] 이태원 디저트카페 - 주카스 아티산 젤라또 Zucca's Artisan Gelato



그 때 당시 쌀 젤라또를 먹고 싶었는데, 없다고 해서 아쉽지만 다른 젤라또를 먹었거든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댓글로 쌀 젤라또를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요즘 날이 많이 쌀쌀해진 터라 더 늦으면 젤라또를 먹기 힘들 거 같아서 이태원에 다녀왔어요.



젤라띠젤라띠


이번에는 다녀온 곳은 젤라띠 젤라띠 이태원점이에요.

젤라띠젤라띠는 이탈리아에서 젤라또를 공부하고 오신 젤라띠에레가 운영하는 곳으로, 홍대 부근에서 엄청 유명했어요.

블루리본서베이에서도 리본 2개 (주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 을 받은 곳이고요.

지금은 홍대 뿐만 이나리 이태원, 서초구 센트럴시티, 부산 센텀시티몰, 이렇게 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어요.

이태원점은 올해 4월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일요일-목요일까지는 정오부터 오후 10시 반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정오부터 밤 12시 반까지라고 해요.



가게 앞에는 젤라또 종류와 맛에 대한 설명이 적힌 안내판이 있습니다. 

영어로 Setember Flavors 라고 적혀있는 거 봐서 매달마다 메뉴가 조금씩 달라지는 거 같아요. 



그날 판매하는 젤라또 종류는 계산대 옆에서 전부 확인할 수 있어요.

이천쌀과 로얄밀크티, 피스타치오, 티라미수맛 젤라또라 베스트 메뉴라고 하네요.



피스타치오&이천쌀 젤라또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젤라또 가격은 4천원이고, 컵과 콘의 가격 차이는 없어요.

저는 원래 먹으려고 계획했던 이천쌀와 베스트메뉴인 피스타치오 맛을 골랐어요.

이천쌀은 순수한 설원 같은 맛이었어요.

담백하고 깨끗한 우유맛이 풍부한데, 그 안에 쌀알갱이가 들어있어요.

너무 단단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물컹거리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꼬득꼬득하게 씹히는 식감이 참 재미있어요.

우유와 설탕, 쌀알을 넣고 만든 터키의 디저트, 수틀라치 Sütlaç 비슷한 느낌도 살짝 나고요.

피스타치오는 진짜 견과류를 같은 향이 나서 깜짝 놀랐어요.

견과류 특유의 뻑뻑함이나 꺼끌거리는 맛은 없고,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향만 남기면서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랄까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제가 먹어본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젤라띠젤라띠에 와서 젤라또를 먹어보니 '달래 유명한게 아니구나' 싶어요.

이태리에 다녀온지 오래 되어서 이태리 젤라또 맛이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그에 못지 않게 맛있어요.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지만,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공기 함유량이 적어서 좀더 쫀쫀하고 먹고 나면 배가 불러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앉아서 먹을 장소가 별로 없다는 점이었어요.

가게 내에는 2인용 테이블 2개와 바 자리를 합쳐로 10명 정도 앉을 자리 밖에 없기 때문에 앉아서 얘기하면서 먹기엔 좀 힘들다는 것 정도예요.

다음에는 남은 2가지 베스트 메뉴인 로얄밀크티랑 티라미수맛을 맛보고 싶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