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맘스터치

맘스터치 '통새우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16. 9. 19.
728x90
반응형

저의 마음은 바람 앞에 갈대와 같아요.

'오늘은 무슨 버거를 먹을까' 하루종일 즐거운 고민을 하다가 막상 딱 매장에 도착하면 마음이 휙 바뀌어버릴 때가 많거든요.

버거보다는 치킨이 메인인 맘스터치인만큼 치킨이 들어간 햄버거를 먹으려고 했는데, 메뉴에 있는 통새우버거를 보고 갑자기 꽂혀서 주문했어요.

뭐에 홀린 듯요.

주문하고나서도 뭔가 멍한 기분이었어요.



통새우버거 세트


통새우버거 가격은 단품 2,700원, 세트 4,900원이에요.

칼로리는 단품 기준 371kcal, 세트 805kcal 입니다.



맘스터치 통새우버거는 참깨번에 새우패티, 양상추, 피클, 타르타르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생각보다는 맛있는데?


맘스터치 치킨버거 종류는 재료 충실하고 맛잇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통새우버거는 그닥 기대를 안했어요.
누가 시켜먹긴 할까 하는 생각도 있었고요.
그런데 생각보다 구성도 알차고, 맛도 괜찮아요.
일단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느끼함을 덜어주고, 아삭거리는 식감을 더해줘요.
새우패티는 갓 튀겼는지 바삭바삭한데, 롯데리아처럼 곱게 다진 게 아니라서 약간 씹히는 맛이 있어요.
작은 새우조각도 간간히 보이고요.
소스는 단맛이 좀 강한 편인데,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어린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롯데리아 새우버거보다는 파프리카 빠진 와일드 쉬림프버거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양으로나 가격적으로 보나 롯데리아보다 낫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