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마흔다섯번째

by 히티틀러 2018. 10. 4.
728x90
반응형

10월 4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PC와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에 메인에 노출된 글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글이에요.



참고 :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몬스터 마시멜로' 후기





10월 4일, 다음 모바일 메인


블로그 관리페이지 창에서 유입경로를 봤을 때에는 햄버거 글이 다음 메인에 갔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저께 KFC에서 햄버거 신메뉴가 출시되어서 그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거든요.

그런데 메인에 올라간 글은 좀 의외로, 배스킨라빈스31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이 글이 메인에 올라간 건 지난 8월 이후 2번째예요.

오전 7시 반에 포스팅했는데, 오전 10시 조금 안 되어 확인했을 때 이미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10월 4일, 다음 PC메인

짧은 시간이지만, 다음 PC메인에도 잠시 노출되었어요.
한 페이지에 제 글이 중복노출되니까 무슨 다음에 뇌물준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전 아무 것도 한 게 없는데요.


왜 안 좋은 이야기 쓴 글이 메인에 가는가


어디서 협찬 받는 것도 아니고, 나름 솔직하게 쓰려고 노력하다보니 늘 좋은 말만 쓰지는 않아요.
되도록이면 좋게 쓰려고 노력하지만, 가끔은 혹평까지는 아니어도 악평은 쓰곤 해요.
그런데 그런 글이 유독 메인이 잘 노출되더라고요.
이번에 메인 노출된 아이스크림 글도 '너무 과장광고한 느낌이다' 라고 결론지었는데, 메인에 가니 좀 민망스럽네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