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에 가게 되면 가끔 타코벨에 들려요.

제가 사는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서울음식' 이거든요.


퀘사디아 세트


퀘사디아 Quesadilla 가격은 단품 5,200원, 세트 7,200원입니다.

치즈가 추가된 트리플치즈 퀘사디아의 경우 단품 6,000원, 세트 7,900원이라고 합니다.

퀘사디아는 타코와는 달리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4조각으로 나뉘어져서 제공되었어요.



햄버거는 아니지만, 심심해서 한 번 재봤어요.

지름은 약 12cm 정도였어요.

두께는 굳이 잴 필요가 없어서 재지 않았지만, 1cm 정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퀘사디아는 또띠아 안에 고기와 치즈를 넣고, 반으로 접어서 만든 음식이에요.
안에 들어가는 고기는 멕시칸 치킨, 비프, 불고기, 카니타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고 하는데, 딱히 얘기를 안 했는데 그냥 카니타스로 나왔어요.
카니타스 Carnitas 는 작은 고기’ 혹은 ‘찢어진’이란 의미인데,  돼지고기 어깨 살을 향신료와 함께 오랜 시간 끓인 후 잘게 찢은 거라고 해요.
멕시코에서는 기념일 등 특별한 날 즐겨 먹는다고 하네요.
약간 바베큐 같은 느낌도 나고, 짭조름하면서도 치즈랑 잘 어울려요.
맥주 안주로 먹으면 좋을 거 같은 짭짤하고 기름진 맛이었어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양이 작아요.
가격은 왠만한 패스트푸드점 햄버거와 비슷한 수준인데, 한끼 식사로는 부족한 양이에요. 
칼로리 정보는 제공이 안 되어서 정확히 모르지만 얼핏 봐도 적지는 않을 거 같은데, 양이 작다보니 간식 정도의 느낌이더라고요.
퀘사디아 뿐만 아니라 이 점은 타코벨 메뉴들이 전반적으로 그런 거 같아요.
타코벨은 비용을 추가하면 음료를 생맥주로 바꿀 수 있으니 가벼운 혼술안주로 좋을 거 같은 메뉴였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