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파파이스

파파이스 신메뉴 '바베큐맛 치킨 롱샌드위치' 후기

by 히티틀러 2019. 7. 30.
728x90
반응형

7월 29일, 파파이스에서 햄버거 3종이 새로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에그마요 롱샌드위치', '바베큐맛 치킨 롱샌드위치', '머스타드 치킨 롱샌드위치' 로, 롱샌드위치 시리즈예요.



참고 : 파파이스 신메뉴 '에그마요 롱샌드위치' 후기




바베큐맛 치킨 롱샌드위치 세트


바베큐맛 치킨 롱샌드위치 가격은 단품 2,000원, 세트 3,900원입니다.

가격은 이번에 출시된 3가지 롱샌드위치가 전부 동일해요.

칼로리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 메뉴판에 공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바베큐맛 치킨 롱샌드위치 크기는 가로 15cm, 세로 5.5cm, 높이 4.5cm 입니다.

에그마요 롱샌드위치와 크기가 비슷해요.

포장지는 동일하게 POPEYES 라고 쓰여진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는데, '바베큐 치킨 버거' 라고 쓰여진 스티커를 붙여서 구분했어요.



바베큐맛 치킨 롱샌드위치는 길쭉한 빵에 치킨텐더, 양상추, 피클, 바베큐맛 소스를 사용하고 있어요.
번은 동일하게 핫도그빵을 쓰고 있어요.


콜라가 제일 맛있더라


에그마요 롱샌드위치는 시판 에그마요 샐러드를 넣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에그마요 샐러드 자체가 맛이 보장되어잇는데다가 샐러드 양을 더 넣어준다면 맛의 업그레이드를 노릴 가능성이라도 있어요.
양이 부실했던 거에 대한 불만이 있었던 거지,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바베큐맛 치킨 롱샌드위치는 솔직히 답이 없었어요.
패티가 들어가긴 해요.
하지만 치킨텐더 1조각이라 번의 크기에 비해서는 택도 없이 부족해요.
거기에 피클을 얼마나 넣었는지 시큼한 냄새가 진동을 해요.
치킨은 있는 둥 마는 둥하고, 빵에 바베큐맛 소스 잔뜩 바르고 피클 넣어먹는 거와 큰 차이가 없었어요.
이 가격이면 버거킹 4딸라까지 갈 것도 없이 맥도날드 불고기버거와 동일한 가격이에요.
차라리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사다가 전자렌지 돌려먹는 게 낫지, 이걸 왜 이 돈 주고 먹어야하나 싶어요.
에그마요 롱샌드위치에 BEST 라고 붙어있던 데 그 이유가 있었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