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파파이스에서 신메뉴 햄버거 2종이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풀드에그버거' 와 '풀드치킨버거' 입니다.

시즌한정 메뉴로, 6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 파파이스 신메뉴 '풀드에그버거' 후기




풀드치킨버거 세트


풀드치킨버거 가격은 단품 6,800원, 세트 7,800원입니다.

칼로리 정보는 공지되어 있지 않지만, 문의해본 결과 단품 기준 336kcal, 세트 582~770kcal 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6월 3일부터 6월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풀드치킨버거 크기는 지름이 10cm, 높이가 7cm 입니다.

풀드에그버거보다 약 1cm 정도 더 두툼합니다.

포장지는 파파이스가 신메뉴 출시를 할 때마다 사용하는 보라색 포장지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햄버거 신메뉴가 2개이기 때문에 구분하기 위해서 스티커를 붙여놨어요.



풀드치킨버거는 참깨번에 치킨패티, 풀드포크, 양상추, 바베큐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풀드포크 Pulled Pork 는 어깨살이나 전지(앞다리살) 같이 뼈 없는 돼지고기 덩어리를 장작불에서 낮은 온도와 연기로 7-10시간 정도 오랜 시간 익힌 뒤, 결대로 찢어서 만드는 미국식 훈제 바베큐예요.

이번 신메뉴는 둘 다 풀드포크가 들어가있는 버거로, 풀드에그버거는 여기에 반숙 계란프라이가, 풀드치킨버거는 닭다리살 패티가 들어있어요.

프랜차이즈 햄버거 쪽에서는 풀드포크가 들어간 메뉴는 아마 이번에 출시된 풀드에그버거와 풀드치킨버거가 처음인 듯 해요.



JMT



맛있어요.

어떻게 보면 돼지고기에 치킨까지 들어간 더블패티인데, 느끼하지도 않고 바베큐소스와의 조합이 좋아요.

풀드에그버거는 패티가 없다보니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는데, 풀드치킨버거는 닭다리살 패티가 들어있어서 양도 많아요.

치킨패티는 닭다리살이라서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있고, 풀드포크는 장조림같이 결이 있으면서 부들부들하니 식감도 재미있어요.

패티 대신 풀드포크가 들어있어서 퍽퍽하지도 않구요.

다만 풀드에그버거와 풀드치킨버거 중 무엇이 더 맛있냐고 한다면 조금 어려웠어요.

제 입맛에는 둘 다 정말 맛있었거든요.

풀드에그버거는 좀 더 바베큐 소스맛이 많이 나고, 풀드포크가 많아서 부드럽고 촉촉해요.

반면 풀드치킨버거는 치킨 패티가 들어서 좀 더 알차고 양이 많지만, 상대적으로 풀드포크의 맛은 즐기기 어려웠어요.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잘 활용한다면 괜찮은 버거예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히티틀러님이 맛있다 하셨으니 꼭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집 근처 지점에는 아직 안팔아서 언제부터 팔려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2019.06.08 15: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파파이스가 맘스터치 못지 않게 매장차이가 큰 거 같아요.
      원래 같은 데에서 나온 거라서 그런가;;;
      신메뉴 햄버거는 왠만하면 같은 날에 출시하는데, 아직까지도 판매 시작하지 않았다니..
      좀 많이 당황스럽네요.

      2019.06.09 22:26 신고 [ ADDR : EDIT/ DEL ]
  2. 풀드포크에 닭다리살이라니...
    이건 무조건 예스맛 조합이네요. +_+

    2019.06.08 16: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닭다리살 패티는 쫄깃하고, 풀드포크는 부드럽고 담백하고...
      진짜 이번에 나온 거 둘 다 맛있어요ㅋㅋㅋ

      2019.06.09 22:27 신고 [ ADDR : EDIT/ DEL ]
  3. 역시 버거 전문가셔...ㅎ 파파이스는 요즘 주변에 맘터밖에 안보여서 가보고싶어도 못가는곳이네요 ㅠ

    2019.06.08 18: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버거 전문가는 아니고, 그냥 햄버거 자주 먹는 사람 정도ㅋㅋㅋ
      파파이스는 버거 먹는 거보다 매장 찾아가는 게 일입니다 ㅠㅠ

      2019.06.09 22:3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