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20 일상 생활기

착한 마스크 (저렴한 마스크) 구입처를 알려주는 사이트 - 코로나마스크.kr

by 히티틀러 2020. 3. 16.
728x90
반응형

마스크 5부제를 시행한지 1주일이 지났어요.

여전히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긴 하지만 예전보다는 수월하게 살 수 있다는 사람도 있고, 별 차이가 없다는 사람도 있고, 아직까지 큰 효과가 있는 거 같지는 않아요.

공적마스크는 1주일에 2장으로 제한하신 대신 가격을 1,500원으로 통일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 가격은 국가에서 정책적으로 강제해서 정해진 가격으로, 쿠팡이나 위메프, 티몬 같은 온라인 마켓에서는 KF 마스크 하나당 적어도 4천원 정도는 잡아야 구할 수 있어요.

공급은 제한되어 있는데 수요는 폭발적이니 어쩔 수 없는 일이예요.

하지만 이 와중에 가격 인상 없이 기존 가격 그대로 판매하는 마스크 업체들이 있어요. 

소위 말해서 '착한 마스크' 라고 해요.



착한 마스크는 KF80 혹은 KF94 마스크 기준으로 1천원 ~ 2천원 사이로, 공적마스크 가격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

해당 회사의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서 판매를 하는데, 물량이 제한적이니 상시판매를 할 수는 없어요.

매일 일정 시간에 오픈해서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는 경우도 있고, 대략적인 시간대만 공지한 다음 그 사이에 게릴라로 판매하는 경우도 있고, 날짜마저도 랜덤인 경우가 있어요.

이런 착한 마스크 판매처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s://coronamask.kr/



이 사이트에서는 당일 판매하는 착한 마스크 판매 사이트를 모아서 보여줘요.

판매 시작 시간이 정해져있거나 공지한 경우에는 현재 시각에서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줍니다.



판매가 시작되면 시간이 판매 시작으로 바뀌고, 조금 있다가 리스트에서 사라집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사이트를 알려주는 거지, 구매에 성공하는 건 또 다른 문제예요.

1~2분 안에 매진되어 버려서 무한광클을 해도 '구매하기' 버튼을 보기 힘들 때가 많아요.

매크로를 이용하거나 한 사람이 여러 장을 사는 것을 막기 위해서 구매 개수의 제한을 두거나 한 번 구매한 사람은 재구매 기한의 제한을 두기는 하지만요.

운이 좋으면 성공하기도 한다니까 필요하신 분은 사이트 참고해서 구매 시도해보세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