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27번째

by 히티틀러 2021. 4. 1.
728x90
반응형

4월 1일, 4월의 첫날이자 만우절인 오늘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역시나 햄버거 글이예요.


원글 : 맥도날드 신메뉴 필레 오 피쉬 후기

 

 

4월 1일, 다음 PC메인


이번에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맥도날드에서 오늘 출시된 신메뉴인 '필레오피쉬' 에 관한 포스팅이에요.
평소에는 신메뉴가 나와도 저녁으로 먹는데, 운이 좋게도 오늘은 쉬는 날이라 예전처럼 아침 일찍, 판매를 시작했을 때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글도 먹고 바로 포스팅을 했고요.
한동안 신메뉴 관련 포스팅이 바로바로 메인에 오르지 않고, 5일~ 1주일 정도 묵은 글이 메인에 노출되던 때가 있었는데 요새는 또 반영이 잘 되는 거 같아요.
오늘 맥도날드에서도 신메뉴 버거가 나오고, 맘스터치에서도 나왔어요.
종류가 워낙 많아서 오늘 다 먹기 힘들고, 뭐부터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맥도날드를 갔는데, 운 좋게 메인에 올랐네요.

4월 1일, 다음 모바일 메인


정오 무렵 포스팅을 올렸는데, 메인에 올라간 건 오후 2-3시쯤인 거 같아요.
PC메인은 많이 노출이 되지 않았고, 주로 모바일 메인 유입이 많은데, 글도 위쪽으로 올라와서 오늘 방문자가 1만 명이 훌쩍 넘었어요.
그런데 한 가지 의심스러운 점은 썸네일이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니예요.
보통 제 블로그의 글이 메인에 오르면 햄버거를 반으로 가른 사진이 주로 선택이 많이 되는데, 2가지 사진을 굳이 합성한 사진을 썸네일로 올린 것도 이상하고, 저는 싱글 패티를 먹었는데 사진에는 더블패티로 되어있어요.
다른 분 글을 메인으로 올리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제 글이 걸린 거 같기도 하고요.
얻어걸린 거 같긴 하지만, 어쨌든4월에도 메인 실적을 채웠습니다.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