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 128번째

by 히티틀러 2021. 4. 2.
728x90
반응형

4월 2일, 이틀 연속으로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이번 메인도 마찬가지로, 햄버거 글이에요.
어제오늘 사이에 맥도날드, 맘스터치, 롯데리아에서 햄버거가 무려 6개나 출시되었거든요.
하루 왠종일 햄버거만 먹었어요.


원글 : 맘스터치 신메뉴 싸이 플렉스버거 후기

 

 

 

4월 2일, 다음 PC메인


이번에 메인에 올라온 글은 맘스터치 신메뉴인 싸이 플렉스버거 예요.
출시는 4월 1일 어제였는데, 맘스터치가 4월 2일을 싸이데이라고 정해놓고 타겟팅하는 바람에 신메뉴 출시 사실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어요.
저도 긴가민가해서 매장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봤으니까요.
4월 2일에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까지 해준다고 하니까 사람이 몰릴 거 같았고, 다행히 어제는 쉬는 날이라서 어제 먹고 오늘 아침에 리뷰를 올렸거든요.
검색이나 좀 잡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운 좋게 메인까지 올랐어요.

 

 

4월 2일, 다음 모바일 메인

 


PC메인은 잠깐 노출되어서 저도 한 번 정도 밖에 못 봤고, 나머지는 다 모바일 메인에서 유입되었어요.
이번에는 제가 찍은 사진도 썸네일이 되었고요.
좀 더 두툼하고 위용있게 패티가 겹쳐진 걸 찍었으면 좋겠을텐데 제가 먹은 제품은 아니고, 톡 건드리면 쓰러질 거 같아서 사진이 잘 나오지 못한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요.
어제도 다음 메인에 올랐던 여파가 남아있는데, 오늘 포스팅도 이틀 연속 메인에 올랐고, 노출 시간도 길어서인지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어요.
하루 방문자 1만 명만 넘었도 대박이다 라고 생각하는데, 오늘은 2만 명이 넘었네요.



히티틀러의 여행 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레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