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NBB 오메이징 버거

by 히티틀러 2024. 8. 26.
728x90
반응형

8월 26일, 노브랜드버거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메뉴는 'NBB 오메이징 버거' 에요.
노브랜드버거 론칭 5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메뉴라고 해요.
처음 홍대에 1호점이 오픈했을 때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있는데, 벌써 5년이나 지났네요.

 

 

NBB 오메이징버거 콤보


가격은 단품 7,600원, 세트 9,5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966kcal, 세트는1,030~1,799kcal 입니다.
중량은 단품 기준 385g 입니다.
노브랜드 공식앱에서 8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버거 단품 5,500원을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과 키오스크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어플 주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쿠폰을 사용한 버거 단품에 음료만 추가 주문했어요.

 

 

크기는 지름 8~8.5cm, 높이 8cm 입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높이가 7cm 는 넘는다는 걸 확실히 느낄 수 있었어요.
거의  지름과 높이 1:1 에 가깝더라구요. 
포장지 윗부분에는 NBB 5주년 오메이징버거 라고 쓰여있는 큼지막한 스티커를 붙여놓았어요.

 

 

NBB 오메이징버거는 번에 패티 2장, 크런치 오징어, 슬라이스 치즈 2장, 양상추, 토마토, 생양파,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5주년 기념으로 더블패티, 더블치즈에 크런치 오징어까지 풍성하게 올렸어요.
크런치 오징어 크런치는 다진 오징어 살로 만든 일종의 너겟이에요.
따라서 이 버거는 고기패티와 해산물의 조합으로 볼 수 있어요.


참고 : 노브랜드버거 사이드 크런치 오징어 후기

 

노브랜드버거 사이드 크런치 오징어 후기

크런치 오징어 가격은 2,800원입니다. 칼로리는 136kcal 입니다. 중량은 54g 입니다. 세트 주문 시 감자튀김에서 크런치 오징어로 변경하려면 900원이 추가됩니다.  1봉지에 3개가 들어

hititler.tistory.com

 

 

 

입 찢어지겠네

 

 

노브랜드버거에서 먹어본 버거 중에서 가장 컸어요.

원래 노브랜드버거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다보니 대부분의 버거 메뉴는 가볍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종류들이에요.

더블패티버거들도 종종 있긴 하지만, 오메이징버거는 여기에 크런치 오징어까지 들어가있다보니 한 입에 베어먹기가 쉽지 않았어요.

 

맛 자체는 기존의 NBB시그니처나 NBB어메이징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소스를 비롯해서 번, 패티 등 컨디먼트가 거의 동일하거든요.

 

 

참고 : 노브랜드버거 NBB 오리지널 후기

 

노브랜드버거 NBB 오리지널 후기

신세계에서 출시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햄버거는 총 11종류가 있고, 그 중 3종류를 먹고 포스팅을 했어요. 참고 : 노브랜드 버거 산체스 후기노브랜드 버거 NBB 시그니처 후기노브

hititler.tistory.com

 

여기에서 차이가 나는 건 크런치 오징어의 유무인데, 이게 제법 커요.

노브랜드버거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순쇠고기 패티가 아니다보니 특유의 저렴한 맛이 좀 나는데, 저는 이걸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해산물의 강한 향과 맛이 이걸 좀 덮어주면서 오징어 조각과 팝핑라이스가 쫄깃바삭하게 식감이 씹히는 식감을 더해줘요.

그래서 맛과 식감도 좀더 풍성해질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더 느껴졌어요.

 

 

하지만 이름이 좀 ...

 

 

오! 메이징 버거라는 이름만 들었을 때는 나름 참신하다고 생각했어요.

맛이 amazing 하다는 의미에 노브랜드버거 런칭 5주년이라는 의미까지 담았으니까요.

 


 

 

왼쪽 사진은 노브랜드버거 초기부터 판매하던 NBB 어메이징 이라는 버거이고, 오른쪽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NBB 오메이징 이라는 버거예요.

딱 봤을 때 더블패티라는 점이나 뉘앙스도 비슷한데, 이름도 거의 흡사해요.

주문할 때 고객들이 충분히 헷갈릴 수 있을 거 같고, 특히 카운터에서 직원을 통해 주문할 경우 논쟁의 소지가 있을 거 같아요.

그 점만 제외하면 큰 불만없이, 배부르게 먹었던 버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