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5 일상 생활기

망월사역 맛집 - 훌랄라 참숯바베큐치킨

by 히티틀러 2015. 6. 19.
728x90
반응형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훌랄라 참숯바베큐에서 치맥을 즐기고 왔어요.

훌랄라 참숯바베큐는 망월사역 1번 출구에서 길 건너면 바로 보여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샐러드.

피클과 치킨무, 코울슬로, 샐러드.

샐러드는 드레싱이 별로였고, 코울슬로가 다들 좋아해서 미안할정도로 많이 추가해서 먹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오뎅탕.

딱 휴게소에서 먹는 오뎅탕 같은 맛이었어요.

혼자서 거의 다 먹은 거 같아요.



마늘똥집튀김.

닭똥집 볶음은 먹어봤는데, 튀김은 처음이었어요.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고, 닭똥집은 쫄깃쫄깃하니 술안주로 딱이더라고요.

그런데 닭똥집을 조금 잘라서 튀겨줬으면 더 좋앗을 거 같아요.

한입에 넣기에는 좀 크더라고요.



닭강정.

모두들 뼈 빨라먹는 걸 번거로워해서 순살로 시켰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양념치킨.



감자튀김은 시판용 감자튀김과 직접 잘라서 튀긴 감자튀김 두 종류가 나왔어요.

확실히 직접 튀긴 감자튀김이 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아무리 양념치킨을 시켰다고는 하지만, 감자튀김 찍어먹을 소스을 주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케첩이라도 같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마늘 닭강정.

원래 닭강정 메뉴는 앞에 나왔던 것처럼 양념치킨이지만, 마늘 소스로 바꿔줄 수 있냐고 물으니 그렇게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양념치킨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마늘이 더 맛있었네요.









친구들과 만날 때 이곳에서 만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친구들 중에는 술을 마시는 사람도 있고 안 마시는 사람이 있어서 메뉴를 고를 때 고민될 때가 있는데, 여기에서는 둘 다 모두 만족스러웠거든요.

치킨도 맛있고, 종업원들도 친절했어요.

사실 미안할 정도로 리필을 자주 시켰는데도 싫어하는 기색 없이 바로바로 가져다주고요.

치킨을 미리 튀겨놓는게 아니라 주문을 받으면 바로바로 튀기는지,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주문할 때 그 점은 감안해서 주문하는 게 좋을 듯 싶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