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도 하나둘 봄꽃이 피는 걸 보니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온 거 같아요.

굳이 힘들게 운전하고 큰 비용을 들이지 않더라도, 지하철로도 갈 수 있는 봄나들이, 봄축제가 많아요.

지하철역에 보니까 서울메트로와 서울도시철도가 잘 정리해놓았길래 저도 올려보아요.



응봉산 개나리축제 - 경의중앙/3호선 옥수역

기간 : 4/1 ~ 4/3

장소 : 응봉산 팔각정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 2/9호선 당산역, 5호선 여의나루역, 5/9호선 여의도역

기간 : 4/4 ~ 4/10

장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국회 뒷편) 일대

홈페이지 : http://tour.ydp.go.kr/spfestival/


안산 벚꽃 음악회 - 2호선 신촌역, 3호선 홍제역

기간: 4/7 ~ 4/10

장소 : 서대문구 안산공원


석촌호수 벚꽃축제 - 2/8호선 잠실역, 8호선 석촌역

기간 : 4/8 ~ 4/10

장소 : 송파구 석촌호수 일대


불광산 봄바람 벚꽃축제 - 6호선 응암역/새절역/증산역

기간 : 4/8 ~ 4/9


현충원 수양벚꽃 축제 - 4/9호선 동작역

기간 : 4/9 ~ 4/15

장소 : 국립현충원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벚꽃 축제는 있는 줄 알았는데 개나리축제가 있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

    2016.03.30 16: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개나리 축제는 처음 알았어요.
      하긴 봄꽃은 벚꽃뿐만 아니라 개나리, 진달래도 있죠ㅎㅎㅎ

      2016.04.02 02:15 신고 [ ADDR : EDIT/ DEL ]
  2. 갈려고 하는 축제가 몇개가 보이는군요
    시간이 안되어서 다 갈 수는 없으니 몇개만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2016.03.30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여의도나 석촌호수에서나 봄꽂축제가 있는 줄 알았지, 나머지는 처음 알았어요.
      다는 못 가지만 한 두군데라도 가볼려고요.

      2016.04.02 02:16 신고 [ ADDR : EDIT/ DEL ]
  3. 작년엔 운신이 힘들어서 그런지 꽃이 미친듯 보고 싶어서 뛰쳐나갔는데....

    올해는 몸이 멀쩡하니 꽃에 관심이 다시 뚝 떨어졌...네요... ㅎㅎㅎ

    이렇게 블로그 분들을 보면서 꽃이 폇다는걸 실감하고 잇습니다 헤헤헤

    2016.03.31 01: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지금은 캐나다이신가요?ㅎㅎㅎ
      사람의 마음이란게 참 간사해서 못 한다고 생각하면 막 더 하고 싶어지고 그런 거 같아요.
      그런데 막상 멍석을 깔아주면 심드렁해자고요.

      2016.04.02 02:17 신고 [ ADDR : EDIT/ DEL ]
    • 월요일엔 캐나다에 있을겁니다 ㅎㅎ 이번엔 한달있다오고 한국일 정리하고 다시갈거라 아직은 걍 한국에 있다보심 될거예요 ^^

      2016.04.02 02:3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