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파파이스

파파이스 경희의료원점 '아몬드 팥빙수' 후기

by 히티틀러 2016. 5. 21.
728x90
반응형

파파이스 가재울점에서 빙수를 판매한다고 해서 먹으러 갔던 적이 있어요. 



참고 : 파파이스 가재울점 '밀크팥 눈꽃빙수'



그 이후에 다른 매장에서도 빙수를 판매하는지, 판매를 한다면 언제 개시를 하는지 알고 싶어서 제가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 왠만한 파파이스 매장에는 일일히 전화를 걸어봤어요.

그런데 매장마다 답이 제각각이었어요.

올해는 계획이 없다는 곳도 있고, 6-7월 즈음에는 하지 않겠냐며 당황해하면서 어물쩍 넘기는 곳도 있었고, 빙수 메뉴의 존재조차 모르는 매장도 있었어요.

판매를 하든 안 하든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어서 본사에까지 연락을 해봤어요.



"올해는 팥빙수를 출시하지 않습니다."



본사 측에서는 판매량이 저조해서 올해는 팥빙수 판매 계획이 없다고 했어요.

그런데 파파이스 경희의료원점에 전화해보니 팥빙수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직접 찾아가보기도 하고, 몇 번의 전화를 한 끝에 5월 20일 금요일부터 빙수를 출시할 거라는 사실을 알아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매장 측에서 본사와 따로 연락을 해서 경희의료원 점에서만 빙수를 판매하기로 했다고 해요.

재료 같은 경우도 본사 측 제품을 따로 구입해서 운영하고 있다고 하고요.

당연히 당일 먹으러 갔습니다.



아몬드 팥빙수


이번에 파파이스 경희의료원점에서 출시한 빙수 메뉴는 아몬드 팥빙수예요.

가격은 4,500원, 칼로리는 389kcal이에요.


아몬드 팥빙수는 얼음에, 팥, 후르츠 칵테일, 찹쌀떡, 연유,슬라이스 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즘 빙수는 눈꽃빙수니 뭐니 해서 우유얼음을 많이 사용하는데, 파파이스 아몬드 팥빙수는 깔끔한 물얼음을 사용하고 있어요.

팥이며 떡, 후르츠 칵테일 등이 넉넉하게 담겨있고요.

그리고 저는 콩가루나 미숫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콩가루나 미숫가루가 들어간 빙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텁텁해져서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잘 섞이지 않으면 가끔 가루가 날려서 사레가 들리기도 하고요.

대신에 슬라이스 아몬드가 들어갔는데, 고소한 맛을 내주면서도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집에서 만들어먹는 팥빙수 맛!



어릴적, 냉동실에서 꽝꽝 언 얼음갈아서 마트에서 사온 재료 아끼지 않고 넣어서 만들어먹는 바로 그 빙수의 맛이요.

가격은 롯데리아 오리지널 팥빙수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양도 더 많고 맛도 훨씬 낫네요.

파파이스 가재울점에서 판매하는 밀크팥 눈꽃빙수는 고급버전이라고 하면, 경희의료원점에서 판매하는 아몬드 팥빙수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무난한 빙수에 가까워요.

하지만 아무리 좋아도 멀면 잘 가기 힘들잖아요.

가재울점은 너무 멀어서 정말 마음 먹고 가야하는데, 경희의료원점은 그렇게 멀지 않아서 빙수가 먹고 싶을 때마다 언제든지 갈 수 있어서 좋네요.

올 여름동안 종종 파파이스 아몬드 팥빙수를 이용해야겠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