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으로 세계여행/아시아 음식점

[중국] 대림 맛집 - 순풍샤브샤브 順風火鍋城

by 히티틀러 2016. 12. 9.
728x90
반응형


순풍샤브샤브


순풍샤브샤브를 다시 찾았어요.

지난 번에는 훠궈를 먹으러 갔지만, 이번에는 그냥 단품을 먹으러 간 거예요.

훠궈가 메인이긴하지만 그냥 식사를 하러 오시는 중국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고요,



참고 : [중국] 대림 훠궈 맛집 - 순풍샤브샤브 順風火鍋城




반찬으로는 무생채와 짜사이 비슷한 게 나왔어요.

그냥 무난한 맛이에요.



중국식 자장면


저는 워낙 면을 좋아해서 중국식 자장면을 주문했어요.

중국식 자장면은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요.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양파나 고기 등을 깍둑설기해서 넣지만, 여기에서는 호박, 양파, 고기 등 각종 부재료가 잡채처럼 채썰어 들어가는 점이 좀 특이했어요.

맛은 단맛이 덜하고 짜고 고소한 맛이 좀 더 강해요.

점도도 녹말물을 넣지 않았는지 좀 묽어서 주르륵 흐를 정도였어요.

현지와 얼마나 비슷한지는 가보지 않아 잘 모지만, 우리나라 자장면과 그렇게까지 차이가 나는 거 같지는 않았어요.



라즈지


라즈지를 또 주문했어요.

맵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훨씬 매워요.

생각해보면 지난 방문에는 맥주도 마시고, 훠궈도 먹고, 다른 음식도 같이 먹어서 매운 맛이 많이 중화되었었나봐요.

1-2개만 먹고 나면 입술이 얼얼해져서 많이 먹을 수가 없었어요.



닭고기를 다 먹고나면 고추가 저렇게 많이 남아요.

시뻘건 고추가 저만큼이나 들어갔는데, 안 매우면 사실 이상한거죠.

매운 음식은 참 멀고도 멀다는 사실만 다시 느꼈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