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는 알림을 받았어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디럭스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의 업그레이드버전으로 몇년째 이맘때 즈음 되면 한정판매로 출시되곤 해요.

앵그리 상하이버거가 단종되면서 재출시한 거 같은데, 올해 초에 진행했던 2016년 리우 올림픽기념 신메뉴 출시는 진작에 포기한 거 같아요.

브라질에서 열리는 올림픽인데, 엉뚱한 이탈리아의 맛과 뉴욕의 맛만 선보이고는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디럭스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디럭스의 가격은 단품이 5,400원, 세트 6,500원, 런치 5,700원이에요.

칼로리는 단품 기준 510kcal, 세트는 878-1045kcal 이에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와 비교하면 가격은 1,000원 더 비싸고, 칼로리는 50-100kcal 정도 더 높아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디럭스버거는 올해 7월 14일까지만 판매할 예정이라고 해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디럭스는 콘밀토핑번에 치킨패티,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크리미 어니언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인적인 느낌인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보다 패티가 좀 더 두툼한 느낌이었고, 더 매콤한 맛이 났어요.
베이컨도 다른 재료의 맛을 짭잘하고 고소한 맛을 더해주고요.
소스는 크리미어니언 소스인데, 기존의 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한 소스보다는 좀 더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에서 크게 맛을 좌우할만한 재료가 들어간 건 아니라서 앵그리 상하이버거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처럼 완전히 다른 맛이 나는 버거는 아니예요.
기존의 맥스파이사 상하이버거 맛에서 좀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햄버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 매운 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매운 맛으로 나오는 햄버거들은 먹다보면 괴롭더라구요...
    그래도 히티틀러님 리뷰 보는 건 재밌습니다ㅎㅎ

    2016.06.19 14: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앵그리 상하이버거처럼 그렇게 맵지는 않고, 패티에 시즈닝이 좀 되어있어서 살짝 매운 수준이에요.
      매운 거 거의 못 먹는 저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를 드실 수 있다면 이거도 충분히 드실 수 있으세요ㅋㅋㅋ

      2016.06.19 19:51 신고 [ ADDR : EDIT/ DEL ]